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 줄라이입니다. 제가 이번 휴가를 제주도에서 보내려고 제주도 풀빌라를 엄청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찾은 몇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제주도 풀빌라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실 숙박 후기 아니고 풀빌라 가고싶어서 인터넷에서 정보 모은 것 압축해서 소개하는 글이니 참고해주세요! 풀빌라인만큼 이미지는 수영장에 최대한 초점을 맞춰서 보여드릴게요~

따로 예약 링크나 이런건 첨부 안할게요. 내가 어디 제휴하는 호텔예약 사이트가 있는것도 아니니... 나는 소개만 할테니 검색은 여러분의 몫... 

1. 썸스테이

1박 35만원 ~ 42만원 (방: 201호)

제 로망인 집 안 수영장+ 수영장 통유리... 좋아 보이는 만큼 가격도 엄청나게 깡패입니다. 뷰가 끝내줍니다. 사진이 너무 예뻐요. 가고싶었는데 가격 비싸서 친구들이 반대함ㅠㅠ 2인~5인 숙박 가능한데, 2인 이상이면 인당 1박에 2만원 추가요금 받습니다. 풀빌라 있는 숙소는 건물이 복층이고 굉장히 큰 듯 합니다.

 

 

2. 더 쉼팡 스패 앤 풀빌라

1박 35만9천원~ (방: 로얄 풀빌라, 연박할인 됨)

여기의 가장 큰 매력은 수영장에서 바로 욕실로 들어갈 수 있다는 것...! 물놀이 후 물을 뚝뚝 흘리며 거실을 지나 욕실로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두 복층이고 최대 5인까지 숙박 가능! 여기보다 더 큰 방은 최대 7명까지 숙박 가능하고 37만 5천원부터 시작해요.

 

 

3. 더 머뭄

1박 16만원~29만원 (방: 절을이)

여기는 수영장이 있는 숙소가 3곳 정도밖에 없으니 풀빌라를 예약하고 싶으시면 예약 전 꼭 확인하세요. 제가 본 곳은 절을이라는 방! 여기는 정말 당황스럽게도 풀빌라이지만 수영장이 어떻게 생겼는지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어요. 수영장의 크기같은건 블로그 후기 검색해서 보셔야 할 듯... 수영장이 있는 숙소증에 가장 저렴한 가격입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아침에 냄비들고 가면 전복죽을 1인분에 5천원에 준다고 합니다. 막 엄청 모던하고 예쁘고 빤짝거리는 인테리어의 숙소는 아닐지라도 깔끔하고 흠 잡을 곳 없는, 착한 가격의 숙소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고민한 숙소 후보.

 

 

4. 사라보카

1박 25만원

에어비앤비에서 찾은 숙소입니다. 에어비앤비 말고 다른 사이트에서 예약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여기 사장님이 블로그 하시는 것 같아요. 네이버에 사라보카 치면 나옵니다. 총 집이 3채가 있고, 그 중 두 채는 가족이 살고 한 채만 에어비앤비로 숙박업 운영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수영장이 개인 수영장과 공용 수영장의 애매한 경계에 있는 것 같습니다만, 수영장이 꽤 큽니다.

 

 

 

 

5. 종달리 세렌디피티

1박 약 17만원

이 숙소도 에어비엔비에서 찾았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풀빌라입니다. 외관 이미지는 이미지가 실제 이미지가 아니라 컴퓨터로 만든 3D이미지인 것 같아요. 수영장도 중요하지만, 창 밖의 뷰도 꽤 중요하죠. 침실에서 보이는 창문 밖의 바다가 너무 예뻐서 후보에 올려놨던 숙소입니다.

 

 

6. 한동리 브로콜리

1박 14만원

이 숙소도 에어비앤비에서 찾은 숙소입니다. 수영장은 다소 작지만 야외 수영장이 벽에 둘러져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좋았어요. 또 위에 저기는 무슨 공간인지는 모르겠지만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뷰도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

 

 

7. 깊은하루 펜션

1박 약 28만원

2019년 6월 쯔음에 새로 지은 신축 숙소인 듯 합니다.  에어비앤비에 후기가 단 하나밖에 없어서(긍정적인 후기이긴 했으나)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제주도 서쪽 끝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있습니다. 때문에 우도 등 제주도 동쪽을 방문할 예정이시라면 고려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주도 서쪽 끝에서 동쪽 끝까지 한 2시간 걸리는 것 같아요.(카카오맵이 그랬음) 숙소가 하나뿐이라서 한 팀만 들어갑니다. 그래서 저 수영장 우리꺼. 숙소에서 바다가 보이는 것 같지는 않지만, 바다와 가깝습니다. 저희는 여기를 가기로 결정했어요. 에어비앤비에서도 예약 가능하나, 홈페이지 들어가서 직접 예매하시는게 더 저렴합니다. 에어비앤비는 해외 결제로 넘어가서 수수료도 따로 나오구요.

깊은하루 풀빌라 갔다왓어요~ 방문후기는 여기: 제주도 서쪽 독채 풀빌라 펜션, 깊은하루

 

이상 제가 풀빌라 가고싶어서 열심히 찾아본 곳 7곳 소개 끝!

혹시 다른 풀빌라를 찾고싶다면 네이버만 검색하지 말고 에어비앤비에서 수영장 필터를 놓고 검색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다른 큰 펜션들 못지않게 좋은(혹은 좋아보이는... 안가봤으니) 시설에 더 저렴한 가격의 숙소도 많더라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많은 도움 되었기를 바랍니다^.^

 

관련 게시글

여행에 '도움'이 되는 숙소 고르기

여행 계획부터 길찾기까지! 구글맵 200% 활용법

구글맵에 내장소 저장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