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제주 시내에 있는 엄청 맛있는 국수집을 소개합니다. 제주 시내, 공항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차를 타고 가면 공항에서 금방인데 대중교통을 타고 가면 어떨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식당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ㅠㅠ 그냥 식당 옆 골목길에 적당히 주차해놓고 먹었습니다.


삐까뻔쩍하지 않은 인테리어와 저렴한 가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이 곳은 제주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는 맛집입니다. "끝났쑤까?" 하면서 들어오시는 동네 주민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저 제주 정통(?)사투리를 여기서 처음 들어보았네요.


최근에 영업시간이 오후 4시까지로 변경된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직원을 못구해서 단축영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시더군요. 만약 4시 즈음 도착할 예정이신 분들은 꼭! 식당에 전화 한 통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4시 이전에 미리 전화 드리고 4시 10분~20분쯤에 도착했어요. 미리 전화만 드리면 4시보다 조금은 늦어도 주방 직원분들 퇴근하기 전에 음식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우리는 5명이라 고기국수2, 냉국수1, 비빔국수1, 멸치국수1 주문했습니다. 파노라마가 뭔가 이상하게 찍혔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한 1.3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양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주시구요.

메뉴 주문하실 때 여러분이 참고해주시면 좋겠는 것:

고기국수와 멸치국수 중에 고민중이시면 고기국수를 시키세요.
비빔국수와 냉국수중에 고민중이시면 비빔국수를 시키세요.

멸치국수랑 냉국수가 맛없는건 아니지만, 약간 뭐랄까 고기국수랑 비빔국수가 더 상위호환버전(?)같달까요? 5명 모두 만장일치로 동의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은 비빔국수 클로즈업 사진으로...


파도식당 근처 밀크티 파는 카페: 제주도 카페, 밀크티 전문 카페 사생활



관련 게시글

제주도 서쪽, 협재 소품샵 기념품샵 5곳 소개

제주도 풀빌라 7곳 소개!

제주도 서쪽 해물요리가 맛있는 쉐프부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