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쪽 끝 한경면에 위치한 작은 식당 쉐프부부입니다. 주차 공간이 넓지는 않으나 워낙 한적한 동네라서 매장 앞에 주차하시는데에 어려움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원래는 해물 갈비찜에 볶음밥만 해서 먹을 예정이었는데 전복 물회를 개시하였다고 하니^^ 안먹을수가 없죠~ 하나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헉 비주얼 합격! 맛도 합격!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갓 잡은 전복이라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십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5명이서 하나 시켜서 먹으려니 딱 맛만 보는 정도로 끝나서 너무 아쉬웠답니다ㅠㅠ 근데 제주도는 물회에 소면 말고 밥 말아서 먹는거 아세요...? 밑에 지방은 물회에 밥말아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전 이번에 처음알았습니다. 전 면이든 밥이든 맛있어서 엄청 잘 먹었는데 서울에서 온 다른 친구는 물회에 밥 말아먹으니까 이상했대요ㅋㅋㅋㅋ 뭐 근데 어차피 밥은 따로나오니까~ 각자 취향대로! 전복 내장도 3개 나오는데 전복 내장 먹는 사람이 저밖에 없어서 다 제가 먹었습니다ㅎ 물회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된대요! 싱싱한 전복이라 그런지 내장 별로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마늘 해물 갈비찜!!!!!!! 제일 안매운맛으로 시켰는데도 저는 약~간 맵더라구요! 제가 매운걸 초등학생만큼 못먹으니까 아이 데리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어린 친구들이 많이 먹기에는 조금 힘들수도 있을 것 같네요.


조리랑 손질은 사장님이 오셔서 다 해주신답니다! 해물찜의 해물 다 먹고 남은 양념에 치즈 추가해서 볶음밥도 해먹었는데 그게 사진이 없네요...ㅎㅎ 너무 정신없이 먹느라ㅠㅠ 근데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웬만하면 볶음밥 맛있다는 생각은 잘 안하는데, 여기 볶음밥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해물찜 드시고나면 볶음밥 꼭! 드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은 제주도 서쪽 맛집 쉐프부부였습니다!



추천 게시글

제주 시내, 공항 근처 국수 맛집 파도식당

제주도 서쪽, 협재 소품샵 기념품샵 5곳 소개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