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소개할 카페는 사생활이라는 카페~ 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20분, 차로는 8분 정도 걸린다고 나오네요. 저희는 파도식당이라는 제주시내의 국수집에서 점심을 먹고 들렀습니다. 그냥 적당히 근처 카페 검색해서 간 거라서 큰 기대 없었는데, 맛있었어요! 만족도 100%



개인적으로 대충 찍었는데 작품(??)처럼 나왔다고 생각하는 카페 내부 사진... 한 면이 통유리라 볕도 잘 들고, 내부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아요.



메뉴판! 사실 친구들이 커피먹고싶다고 카페 왔는데 막상 오니 밀크티 전문점이라 당황했어요. 커피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밀크티 전문점에 왔으니 밀크티를 먹습니다.



매장에서 먹고 가겠다고 하면 이렇게 가게 로고가 새겨진 예쁜 유리잔과 예쁜 나무 컵받침을 줍니다. 그리고 밀크티는 저렇게 페트병에 담아서 주십니다. 잔에 담아 주시는게 아니라 잔 따로 밀크티 담긴 페트병 따로! 그래서 테이크아웃 하기도 너무 편한 것 같아요~~ 테이크 아웃 잔은 또 불편하잖아요.



꽃과 살구, 배와 바나나, 얼그레이와 바닐라 등 기본 밀크티 외에도 다른 맛과 향들이 첨가 된 밀크티들이 있어요. 맛이 다 다릅니다. 근데 이건...뭐랄까 취향따라 호불호가 확 갈리더라구요. 향수같달까요? 저는 꽃과 살구 넘 맛있었는데 어떤 친구는 꽃과 살구는 싫고 얼그레이랑 바닐라가 좋다고 하고, 다른 어떤 친구는 배와 바나나가 별로라고 하고... 근데 아무래도 평소 좋아하는 맛 많이 따라가는 것 같으니까 평소 좋아하는 맛 첨가된걸로 고르시면 실패는 안하실 듯 하네요.



그리고 주차!!! 바로 앞에 송원 유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가격표는 사진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밀크티가 진짜 진짜 맛있는 제주도 카페 사생활이었습니다!!


제주도 주민들이 많이 가는 근처 맛집: 제주 시내, 공항 근처 국수 맛집 파도식당


추천 게시글

풍경이 예쁘지만 디저트는 맛없는 제주 서쪽의 카페, 클랭블루

제주도 풀빌라 7곳 소개!

제주도 서귀포시 다 맛있는 카페, 와랑와랑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