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데이트 및 소개팅 장소로 좋은 분위기 있는 칵테일 바 네 곳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소개팅이나 데이트에는 밥 먹고 가볍게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맛있는 칵테일 한 잔 하는 게 참 좋죠! 명색이 소개팅인데 첫 만남에 소주는 좀 그렇잖아요ㅎ

옛날에 소개팅 했었는데 상대방이 자기가 좋은데 알아놨다면서 룸소주방ㅋㅋㅋㅋㅋㅋ 데려가서 짜증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센스 어디감? 여러분은 이런 불상사(?) 겪지 마시고 분위기 좋은 곳에 칵테일 한 잔 하러 가시길...

모두 성북구 및 그 인근(종로)에 위치한 곳들 중 제가 직접 가본 곳이고, 재방문 의사 있는 곳으로만 소개해드립니다!! 믿고 한 번 가보세요~~


1. 성신여대 버킷리스트




성신여대에 위치한 예쁜 칵테일 바, 버킷리스트입니다. 성신여대 혹은 한성대 학생증을 지참할 시 버킷황도를 서비스로 드리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내부는 많이 작지는 않지만 아담한 편이라 시끄럽지 않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기 좋습니다. 대부분의 칵테일은 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고, 안주가 가격 대비 푸짐하게 나와서 오래오래 먹기 좋습니다. 



메뉴판에 칵테일을 도수별로 분리해놓았고, 간단하게 맛에 대한 설명이 쓰여있어서 평소에 칵테일을 많이 접해보지 않아 잘 모르시는 분들도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방문 포스팅을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성신여대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버킷리스트



2. 성신여대 청춘예찬




청춘예찬은 양옆으로는 면적이 좁지만 총 3층 건물입니다. 1층이 차면 2층으로 안내해주고, 2층도 찼다면 3층으로 안내해주는 것 같습니다. 1층과 2,3층의 분위기가 꽤 다릅니다. 1층은 창문이 열려있어서 다소 소란스럽고 정신이 없는 감이 없잖아있어 개인적으로는 2,3층을 더 좋아합니다. 위 사진은 3층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버킷리스트와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청춘예찬은 조금 더 젊고 캐주얼한 느낌의 칵테일 바입니다. 대부분의 칵테일이 만원 미만이며 와인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요로코롬... 메뉴판에 각 칵테일의 도수와 들어가는 재료가 표기되어있습니다. 들어가는 재료를 보고 칵테일의 맛을 어림짐작 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치즈플레이트. 와인이랑 먹으면 찰떡궁합입니다. 사실 칵테일이랑은 안먹어봐서ㅋㅋㅋ 근데 칵테일이랑도 잘 어울리겠죠? 술과 함께 야금야금 먹기 좋습니다.



과일이 들어간 칵테일류를 주문하면 이렇게 예쁘게 데코가 되어서 나옵니다. 다만 과일이 들어간 칵테일류는 다른 곳보다 조금더 신맛이 강한 편인 것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방문 포스팅을 보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성신여대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청춘예찬



3. 혜화 더 글렌코




이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네 곳중 가장 가격대가 높은 곳이지만, 그 만큼 가장 자신있게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위치부터 컨셉까지 비밀스러운 곳이라(여기 인스타그램 있는데 비공개임.ㅋㅋㅋㅋㅋ) 아는 사람만 갈 수 있는 칵테일 바입니다.



해리포터 컨셉의 칵테일 바입니다. 천장에 보시면 빗자루가 있고, 한 쪽 벽에는 9와 4분의 3 승강장이 만들어져있습니다. 이 곳의 가장 특별한 점은 사장님께서 개인 맞춤 칵테일을 만들어 주신다는 것 입니다. 주량부터 알러지, 좋아하는 맛 하나하나 여쭤보고 확인해서 개인 맞춤 칵테일을 제조해주십니다.



칵테일은 클래식 칵테일 20000원, 시그니쳐 칵테일 25000원입니다. 기본 커버차치 10000원도 추가됩니다. 다른 칵테일 바에 비하면 약간 비싸다고 생각되지만 그만큼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살면서 한 번쯤은 가봐야 할 칵테일집으로 추천... 사장님께서 소수정예로 받는 것을 선호하시는 것 같아서 방문 전 미리 전화 연락해보거나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곳의 방문기를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혜화 칵테일 바, 해리포터 컨셉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더 글렌코 The Glenco


추천 게시글

홍대 분위기있는 칵테일 바, 아이 엠 어 바텐더 바 I am a bartender Bar

성신여대 맛집! 떡볶이 맛집, 튀김도 맛있는 옛날 떡볶이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칵테일 집 Four lounge 포라운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