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ㅎㅇ염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다 큰 성인 둘이서 코엑스 아쿠아리움가서 데이트 하고 온 후기를 풀어보겠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네이버 예매에서 after 6 사서 좀 저렴하게 들어갔습니다. 이런데는 소셜커머스든 카드사 할인이든 잘 찾아보면 할인 되니까 꼭 찾아보고 가세용.



이번에는 사진 안찍고 새로 산 액션캠(소니 fdr-x3000) 들고가서 동영상만 찍었어요. 이 사진들은 집에서 그 동영상 하나하나 캡쳐한거ㅎ 근데 캡쳐한거 치고 사진 화질 진짜 괜찮죠? 그냥 찍은 내 폰카보다 화질 좋은 듯. 역시 비싼게 최고야...후후....... 자본주의란



들어가면 니모랑 도리가 있습니다. 아무도 이 물고기 이름 안불러줌. 다 니모라고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번째 구역은 우리터 우리 물고기입니다. 우리나라에 있는 물고기들 전시해놓은 곳인데 글쎄요, 도시에서 자란 저는 뭐랄까 우리나라 물고기들이라는데 그렇게 막 뭐 반갑지도 않고 봐서 알겠는거는 미꾸라지밖에 없고 그렇습니다.



여기 개구리도 있다는데 죽었는지 안보임... 과연 죽은걸까요 아니면 제가 그냥 못찾은걸까요





난 우리나라에 메기가 이렇게 많은거 처음 알았어. 무슨 메기가 종류별로 다 있는데 아무튼 우리나라에는 많은 메기가 살고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근데 이 왕 큰 메기는 어떤 분이 낚시하다가 낚았는데 여기 기부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람쥐가 있습니다. 안뇽 귀요미



다람쥐 집 귀여움



좀 가다보면 잉어도 있습니다. 잉어들 색깔이 알록달록 이뻐서 넋놓고 보기 좋습니다. 헤엄치는거 보고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짐



여기 뭐 있다는데 그늘진데 숨은건지 안보임



우리터 물고기 지역을 지나면 무슨 상상나라인가... 아무튼 그런 곳이 나옵니다. 뭐 이름은 거창하지만 그냥 수조 모양을 다양하고 예쁘게 해놓은 곳입니다.



이런 공중전화 박스 모양 내 키보다 큰 왕 수조도 있습니다.



타란튤라도 있음. 저 거미 안좋아해요ㅠ



아니 변기에 꽃 꽂아놓은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뜬금없음... 변기에서 풀이 자랍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이 작품을 통해 무엇을 말하고 싶었던 것일까요? 네... 아무튼 귀여운 토끼도 있습니다.



장수풍뎅이도 있습니다. 둘이 열심히 싸우더라구요. 누가 이기는지 보고 가려고 했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중간에 갔습니다.



냉장고 안에도 물고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닥터피쉬 존입니다. 이거 잠깐 한다고 해서 피부가 매끈해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심리적으로는 뭔가 좋아지는 기분입니다. 플라시보 효과랄까요... 아 한가지 팁 아닌 팁을 드리자면 다 자라신 성인 여러분들 느긋하게 둘러보시고 데이트하시기에는 6시 이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아쿠아리움이 8시에 닫아서 표가 싸기도 하고, 사람도 많이 없습니다. 특히 어린 친구들이 많이 없습니다. 아가들이 잘못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아가들이 많으면 어쩔 수 없이 정신이 없죠... 전국의 모든 학부모님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닥터피쉬 체험 하는 곳 옆에 손 씻는 곳이 있습니다. 다만 비누는 없고 아리수만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닥터피쉬 체험 전후로 물로만 한 번 손 씻어주시고 가다보면 있는 화장실에서 비누로 손을 한 번 더 씻으면 되겠습니다.



자판기 안에도 물고기가 있습니다. 돈 넣어도 물고기는 안나옵니다. 포카리스웨트만 나옵니다.



졸귀탱 프레리독... 이 앞에 제일 오래 서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쟤네들 저러고 자는거 너무 귀여워ㅠㅠ



저러고 자는 애들 말고 왼쪽에 보면 가끔 왔다갔다 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기 2편으로 돌아올게용. 다음에 봐요 안뇽~~


추천 게시글

코엑스 삐에로 쑈핑 방문기! 개판인데 별 거 다있음 - 1편(1층)

코엑스 퓨전짬뽕 니뽕내뽕 방문기

반포 한강공원, 세빛둥둥섬 나들이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