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헬로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썼던 삐에로 쑈핑 방문기를 이어쓸거예요. 혹시 1편 안보고 오셨으면 1편은 여기 누르시면 볼 수 있습니당~

코엑스 삐에로 쑈핑 방문기! 개판인데 별 거 다있음 - 1편(1층)



아무튼 정신 없는 와중에 1층을 한 바퀴 돌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아래로 내려가보았습니다... 정말 이것저것 다 팝니다. 제가 어릴 때 진짜 좋아했던 전기가 필요없는 수동 게임기도 있습니다. 저거 아세요? 버튼 누르면 물 안에 있는 고리 움직여서 저 막대기 안에 소리 넣는거...ㅋㅋㅋㅋㅋㅋ



여름철을 맞아 각종 물놀이 기구들도 팔고있습니다. 물총과 튜브가 눈에 띄는군요.



스노클링 마스크도 파네요. 뭐 어디 해외 액티비티 가면 다 빌려주기는 하는데 사실 남이 입에 물었던거 물기 찝찝하죠^^ 해양 액티비티를 좋아하신다면 하나 구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는 제가 사고싶은데 최근데 갈 물놀이가 없어서 보류중ㅋ



타는 순간 힐링이 된다는 전동휠도 파네요. 제가 저거 타다 크게 넘어져서 굉장히 쪽팔려 하는 사람은 봤는데... 저게 정말 힐링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요즘같이 걷기조차 싫은 날에 탐나는 아이템인건 사실이죠. 저거 타도 덥기는 하겠지만ㅋ



여행용 캐리어... 배트맨에 나오는 차 모양 캐리어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별 거 다있음. 가격대도 저렴이부터 명품에 몇십만원 하는 전동휠에 밥솥에 정말 요지경 만물상이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곳입니다. 타이틀 저거 맞던가



마블 히어로 굿즈...? 뭐 차량용 암막커튼이랑 기타등등... 옆에는 붙이는 타일도 팔고ㅋㅋㅋㅋㅋㅋㅋ



이 꽃은 조화야. 난 너를 조화해!



먼가 살~짝 무서운 인형들이랑 귀여운 토미카들도 팝니다.



개 우산ㅋㅋㅋㅋㅋ단돈 9,900원! 개 우산은 뭐가 다른가 했더니 손잡이가 위에달렸음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위에서 개한테 씌워주는거입니다. 졸귀탱이여ㅠㅠㅠㅠ



눈 없는 댕댕이용 공룡 인형도 있습니다.



울 댕댕쓰가 최고로 좋아하는 밀크스틱. 혹시 강아지 키우는 견주 되시는 분들 저거 괜찮습니다. 댕댕쓰 양치가 너무 힘들어서 치석 간식 먹이는데 또 저희 강아지가 입맛이 까다로우셔서......... 아무거나 안드시거든요..... 근데 저건 잘 먹습니다. 기호성 높고 먹이면 확실히 입냄새도 안남ㅎ 개인적으로 강아지 치석 제거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이것은 사고싶었는데 돈없어서 안산 미니 오락기ㅎㅎ 이 코딱지만한 미니 오락기 안에 게임이 무려 300개나 있답니다. 근데 저거 뭐 버튼도 쪼매나고 화면도 쪼매나서 게임이 제대로 될련지 모르겠네여ㅎ



단돈 4만원...! 제가 이번달에 몬스터헌터 pc판이랑 액션캠 악세사리랑 뭐 이것저것 소비를 너무 많이해섴ㅋㅋㅋㅋㅋㅋ 그것만 아니었으면 샀을듯ㅎ



귀여운 인형들도 단돈 9900원! 정말이지 제가 이번달 초에 과소비를 안했으면 이미 장바구니를 들고 이것저것 싹 쓸어담았을 것만 같달까요...



당신도 할 수 있다! 금메달리스트! 금메달 초콜릿 득템 기회!



엄청 얇은 tv 옆에는 바른 발가락 링과 발뒤꿈치 탄력 패드가 있습니다... 연관성 1도없음



냉장고도 팝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컨셉 무엇; 근데 냉장고 안에 금고는 왜 있는거죠? 내가 사다놓은 아이스크림 동생이 못먹게 하라고 있는건가



배그 하는 사람이면 모두 반가워할 M4랑 SCAR? SCAL? 암튼 엠포랑 스카 장난감 총도 있습니다.



가챠도 있습니다. 우리 모두 가차없이 가챠를 뽑아봅시다. 야호!!



진열 무엇...



삐에료 쑈핑 선언문 -  모든 상품이 싸고 좋은 가격. "이마트보다 저 싼 가격을 추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랑 삐에로 쑈핑이랑 신세계랑 다 같은 계열사입니다. 같은 계열사 마트 팔아먹기 개웃김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같은 계열사 팔아먹는 삐에로 쑈핑이었습니다. 뿅~


추천 게시글

코엑스 삐에로 쑈핑 방문기! 개판인데 별 거 다있음 - 1편(1층)

코엑스 퓨전짬뽕 니뽕내뽕 방문기

강남역 vr zone cube (브이알존 큐브) 방문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