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뇽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코엑스 니뽕내뽕 방문기를 한 번 쪄보려고 합니다. 뭐 니뽕내뽕은 꽤 유명한 퓨전 짬뽕 프렌차이즈죠.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평일 저녁 8시 정도?) 주변 가게들 중 여기만 줄을 서있더라구요. 이번에 새로 생긴 삐에로쇼핑 옆이라 거기 방문하실 때 겸사겸사 오시기도 좋습니다.



제가 가게 외부는 먹고 나가서 찍어야지^^ 하고선 나갈 때 까먹음ㅋ 오늘은 내부사진만 있습니다. 대기할 때 줄이 꽤 길어서 딴거먹을까 고민했는데 회전률이 좋아서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습니다.



기본 상차림: 무침단무지, 물, 앞접시 2개, 홍합 껍질 버릴 쓰레기통. 수저랑 냅킨은 책상 옆에 서랍 열면 있습니다.



단무지 재활용 안한답니다. 그리고 피자는 지정소스만 제공한답니다.



아나 메뉴판 안찍었네. 배가 많이 고팠어서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짬뽕 2개에 피자 하나, 500ml에이드 하나 나오는 세트 주문했습니다. 차뽕 맵기 1단계랑 크뽕, 오렌지 에이드, 코코넛 피자를 주문했어요.



주문 내역서 입니다. 메뉴판 찍는건 깜빡했지만 주문서는 잊지 않고 찍어놓은 제 자신이 참 대견하균요! 500ml 에이드 세트는 27300원이었습니다!



짠 먹음직스러운 크뽕과 차뽕입니다! 야호



크뽕은 맛있습니다. 많이 안느끼하고 맛있습니다. 뭐 아무튼 맛있습니다. 맛있는 국물이 많은 크림 스파게티 느낌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휘력이 좀 부족하네여.



차뽕 1단계는 많이 안맵습니다. 점원이 한 신라면 정도라고 하더군요. 맛이 깔끔합니다. 얼큰하고 맛있습니다. 느끼한 크뽕이랑 궁합이 좋습니다. 밥말아먹고싶습니다.



코코넛 피자는 답니다. 소스가 생크림인게 문화충격입니다. 칼로리 걱정하시면 절대 못 드실 것 같습니다. 엄.. 근데 솔직히 이거는 별로입니다. 코코넛 피자 드시지 마시고 다른 피자 드시거나 그냥 에이드 하나 더 드세요. 짬뽕들이랑 궁합도 별로고 그냥 손이 안가는 맛입니다. 쩝.

오늘은 여기까지!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하트합니다. 히히

추천 게시글

건대 마카롱! 필링 가득한 뚱카롱 파는 만나서 반가워 (nice meeting you)

연남동 예쁜 카페 일더하기이분의일! 케이크 맛있는 홍대 카페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칵테일 집 Four lounge 포라운지

코엑스 삐에로 쑈핑 방문기! 개판인데 별 거 다있음 - 1편(1층)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