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코엑스에 새로 오픈한 삐에로 쑈핑을 방문한 후기를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여기 가려고 코엑스를 들린건 아닙니다. 그냥 아쿠아리움 가려고 갔는데 있길래 밥 먹고 한 번 들어가봤습니다. 코엑스 여기저기 기둥에 여기 홍보하는 홍보판(??)이 크게 있더라구요. 일단 입구에 가면 삐에로인형이 춤추고 있습니다. 벌써 정신없음.



얘네는 이미 컨셉부터가 제정신이 아니고 컨셉에 충실합니다. 진짜 사람많고 물건많고 정신없고 개판임.



요지경 만물상... 뭐 일본에 돈키호테? 뭐 그거랑 비슷한게 한건가 수입한건가 그렇다는데 돈키호테는 안가봐서 모르겠군요.



입구이자 출구이며 현생 탈출구입니다. 뭔가 요즘 유행하는 언어를 사용함으로써 젊고 힙하게 보이려고 노력한 점이 잘 돋보이는 바닥입니다.



왼쪽에선 키티 들어간 물건도 팔고 여긴 햇반도 팔고 나중에 보니까 식품은 아래에있던데 진열 기준이 뭘까여 긁적. 일단 사람도 많고 정신도 없는데에 통로 좁은게 한 몫 합니다. 



지나가던 한국인 피셜 존맛탱간장



뜬금없는 60만원짜리 밥솥.



컨셉에 충실한 개 정신없는 영상. 여기서 나오는 노래랑 나레이션?도 그렇고 그냥 다 약빨았음ㅠ



강아지 옷인줄 알았으나 와인 옷입니다. 관광객을 노린 듯한 전통적인 제품도 많습니다.



뭐가 많고 복잡복잡하고



[뭐가 어딨는지 하나도 모르겠지만] 리얼 여기는 뭐 사러 오는데가 아니라 온 김에 눈에 띄는 거 사가는 곳입니다. 뭐 찾으려고 들어오면 찾다가 승질 버릴 듯.



심지어 사이즈도 알아서 찾아야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마트+시장 입니다.



마트+시장에 백화점 추가요... 아니 프라다가 왜 여깄어? 도랐ㅋㅋㅋㅋㅋ



100프로 정품이라고 합니다. 생긴건 이래도(???) 신세계, 이마트 계열사니 정품이 맞을겁니다.



마음껏 열어보고 아무렇게나 만져도 되니 구매만 부탁한답니다. 진짜 이 미친 컨셉



이거 제가 중딩 때 집에서 되게 잘 신고다니던 지압슬리펀데 여기서 파네요. 이거 집에서 신기 되게 괜찮음. 그 아이린 지압슬리퍼는 집에서 신기 불편해요. 신발 바닥이 너무 평평하고 딱딱해서 소리 신경쓰임. 이건 아래 둥글어서 집에서 신어도 소리 안납니다. 사려다가 돈없어서 안샀음.



요즘 유행하는 네 컷 사진도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포토 교통카드 만들기도 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인형이랑 미니언 인형도 있고... 저기 어디 가다보면 라인 인형도 있습니다.



나이키 신발도 팔고... 디키스? 디키즈? 티셔츠도 한 벌에 만원씩 팔고... 생각보다 브랜드도 많습니다.



인터넷보다 싸다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보다 싸답니다.



진짜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봄. 진짜 인터넷보다 쌈. w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전형적인 장사를 위한 립서비스(???)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리얼임. 신뢰도 +10



지하도 있습니다^^ 지하는 다음 시간에 포스팅 하는걸로ㅎ

그럼 오늘은 이만!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하트합니다. 안뇽~~

추천 게시글

코엑스 퓨전짬뽕 니뽕내뽕 방문기

홍대 만화카페 놀숲! 이색데이트, 첫 차 기다리기 딱~

sj7000, 일명 짭프로 구입 후기&화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