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코즈웨이베이 역 근처, 커다란 쇼핑몰인 하이산 플레이스 인근에 위치한 허유산(HUI LAU SHAN)이라는 망고주스 집을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예... 뭐 사실 얼마전에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가니까 거기 지하에 있긴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한국에는 없는게 없어요^^; 백화유는 올리브영에서 팔고, 제니쿠키는 쿠팡에서 팝니다. 예 뭐 그래도 현지에서 먹는게 특별한 추억 아니겠습니까? 여기 찾으려고 근처 블럭만 무더위 속에서 거의 40분 헤멘 저는 억울하지만요 뭐... 쩝



홍콩오면 꼭 들려야할 맛집! 이라고 유명하긴 하던데, 근처에 특별히 볼 일 있는거 아니면 굳이 찾아오실 필요까지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근처에 하이산 플레이스가 있어서 거기 들리신 분들은 한번 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하이산 플레이스에서 미슐랭 1스타 맛집 호흥키를 방문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해외여행/홍콩] - 홍콩 미슐랭 맛집 호흥키(Ho Hung Kee) 방문기



힘들게 찾아서 뭘 사먹어야 하나 두리번 두리번 빼꼼 거리고 있는데 앞에 온 한국인 무리가 "야 여기 A1이 제일 맛있대 그거 먹자"해서 저도 그냥 덩달아 그거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분들 아니었으면 이 앞에서 한 30분 고민했을듯^^; 제가 또 선택장애가 있어서말입니다. 이제 보니 음료수 말고도 뭐 이것저것 있던데 좀 다양하게 사먹어볼까 싶기도 하고... 근데 여러분 저 어차피 홍콩 또 가요^^



그렇게 남들 따라 구매한 A1은 제일 무난하고 평범하고 망고 조각(?)이 들어있는 망고 주스였습니다.



사실 특별히 기억에 많이 남는 부분이 없는걸로 보아 막 그렇게 개꿀맛탱 또 먹고싶어!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맛없지는 않았지만 막 그렇게 강렬히 맛있지는 않았었던 듯... 뭐 그렇습니다. 아 이렇게 끝내면 좀 허접한데 더 쓸 말이 없네. 다음에는 조금 더 영양가와 내용이 풍부한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줄라이였습니다! 하트 눌러주시면 고마워요 뿅~~


추천 게시글

홍콩 몽콕 금붕어 시장! 홍콩 여행 중 돈 없을 때 가기 딱 좋은 곳~

홍콩 디즈니랜드 캐릭터&공주님들과 시진찍기!

홍콩 딤섬 맛집! 줄서서 먹는 홍콩역 팀호완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