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모든 분들이 알고계시다시피, 홍콩의 야경은 무척 매력적이지요. 이 예쁜 야경을 숙소에서도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낭만적인 하버뷰와 예산 사이에서 갈등중인 여러분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홍콩의 저렴한 하버뷰 호텔 best 3!


1. 호텔 코지 하버뷰 (Hotel COZi Harbour View)

호텔 코지 하버뷰는 카우룽 이스트에 위치한 4성 호텔로, 응아우타우콕 역에서 380m 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250m이내, 왓슨스가 620m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하기 위해 멀리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24시간 프런트에 직원이 근무하여 새벽에도 체크인이 가능하며, 여행가방 보관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2. 이비스 홍콩 센트럴 앤 셩완 호텔 (Ibis Hong Kong Central & Sheung Wan Hotel)

이비스 홍콩 센트럴 앤 셩완 호텔은 홍콩 센트럴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 3성 호텔 입니다. 가장 가까운 셩완역이 460m 이내에 있고, 사이잉푼 역도 500m 이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편의점이 호텔 내부에 입점되어있어 급하게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멀리 나갈 필요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비스 호텔 역시 24시간 직원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도 체크인이 가능하며, 짐 보관 서비스 역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도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3. 베스트웨스턴 호텔 하버뷰 (Best Western Hotel Harbour View)

베스트 웨스턴 호텔 하버뷰는 홍콩 섬 서쪽에 위치한 4성 호텔입니다. MTR 사이잉푼 역으로부터 180m 이내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아주 좋습니다. 더불어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은 400m 이내, 왓슨스는 670m 이내에 위치해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 하버뷰 역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 직원이 근무하므로 늦은 시각에도 체크인이 가능하며,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홍콩 저렴한 하버뷰 호텔 추천 BEST 3 였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들 즐거운 홍콩 여행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좋아합니다♥


홍콩 여행 추천 게시글

홍콩 부바검프! 빅토리아 피크 새우 맛집 후기 BUBBA GUMP

홍콩 레이디스 마켓, 몽콕 야시장 후기

혼자 떠나는 밤도깨비 여행 일정 Day1 홍콩 새벽도착! 숙소 찾아가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