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만간 또 홍콩가는 줄라이입니다. 이번에 홍콩가면 세번쩨임.

홍콩 디즈니랜드는 두번이나 갔다와서 이번에는 오션파크를 가려고 하는데 티켓 개비쌈...

지금 환율로는 1인 입장권 5만5천원~6만원 정도 하더라구요ㅠㅠ


그러던 와중에 싼거 찾아서 블로그에 글쓰러옴!

홍보 아님. 제 블로그는 홍보 할 짬이 안됨. 나도 돈받고 막 꽁짜로 여행가고 대신 포스팅해주고 그러고싶다.

아무튼간에 요즘 여기저기 광고에서 많이보던 클룩이라는 싸이트에서 2인 7만 1000원이네요.



링크는 요기


여러분 호갱되지 마시구 저렴하게 가세여~^^

오늘은 이만 뿅!


..인줄 알았는데 내가 가는 날짜는 없음

하...

그 다음으로 저렴한 최저가는 마이리얼트립에서 찾았습니다.

여기는 한 두세번정도 썼던 사이트...



2인 8만 4000원 정도로 나쁘지 않습니다. 1인 4만 2천원!

링크는 여기


다들 재밌게 여행하세요~~~!


*이 포스팅은 2018년 11월 30일 기준입니다*


추천 게시글

홍콩 몽콕 금붕어 시장! 홍콩 여행 중 돈 없을 때 가기 딱 좋은 곳~

홍콩 디즈니랜드 후기 1편! 놀이기구 소개! 혼자 떠나는 밤도깨비 여행 일정 Day2

혼자 떠나는 밤도깨비 여행 일정 Day1 홍콩 새벽도착! 숙소 찾아가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