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디즈니랜드 캐릭터, 공주님들과 사진찍는 방법, 그리고 캌 캐릭터들이 나타나는 장소와 시간을 알 수 있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흔히들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뿐이라고 이야기 하죠? 특히 디즈니랜드까지 갔다면 사진을 빼놓을 수 없을텐데요, 그 중에서도 디즈니 캐릭터들과 디즈니 프린세스와 사진찍는 경험은 디즈내랜드에서밖에 할 수 없습니다. 그 만큼 특별한 추억이 되겠지요.









디즈니랜드에서 한 날에 모든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것은 아니예요. 전 세계를 통틀어 같은 공주님이 한 명보다 많이 있을 수는 없다는 디즈니의 철칙이 있기 때문인데요, 예를 들어서 홍콩 디즈니랜드에 백설공주가 등장한다면 같은 날 일본 디즈니랜드에는 백설공주가 등장할 수 없다는 식이죠. 때문에 미리 당일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만날 수 있는 캐릭터들과 출몰 지역과 시간을 알고있으면 편해요! 그리고 그 정보들을 홍콩 디즈니랜드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짜잔~





홍콩 디즈니랜드 안은 와이파이가 터지기 때문에 어플 사용할 때 인터넷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다만 제 경험상으로 속도가 그렇게 빠른 편은 아니기 때문에 어플은 홍콩 디즈니랜드 들어가기 전에 다른 곳에서 미리 다운 받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렇게 메인 화면에 들어왔다면 어플 상단 바에서 엔터테이먼트(Entertainment)를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하단 오른쪽의 깔때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서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들의 정보만 볼 수 있도록 필터를 걸어볼게요.





엔터테이먼트 타입(Entertainment Type)에서 캐릭터 익스페리언스(Character Experience)를 선택해 주면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들의 정보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디즈니가 마블을 인수도 했겠다, 영화도 개봉했겠다, 같이 사진 찍을 수 있는 캐릭터 중에 블랙팬서도 등장하네요? 대박이야완전!





필터를 걸어놓았기 때문에 지도에 등장하는 저 모자모양 아이콘들은 모두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들의 정보랍니다.





자 이렇게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보통 캐릭터와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줄을 서야하니, 캐릭터가 등장하기 3~5분정도 전에 미리 가서 줄을 서놓으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제일 먼저 사진을 같이 찍었던 피글렛입니다. 캐릭터들이 사진 찍고나면 한 번씩 껴안아주는데, 동생이 피글렛 푹신푹신해서 좋았대요. 그리고 피글렛이랑 사진 찍으면 얼굴이 작게나온답니다.


사진은 저희의 개인 카메라나 개인 핸드폰으로도 찍어주고요, 디즈니랜드 직원이 직접 찍어주기도 합니다. 디즈니랜드 직원이 카메라로 찍어주는 사진은 돈을 내면 인화해주는 사진이예요. 예, 유료 서비스입니다.ㅎㅎ 워낙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그에 비해 잘 나온 사진이 없어서 따로 사진을 구매해오지는 않았네요.





팅커벨도 만나서 사진을 같이 찍었어요! 재밌는게 공주님들마다 컨셉과 대사가 다르더라구요. 잠자는 숲 속의 공주나 신데렐라는 정말 공주님처럼 우하한 단어와 어투를 사용해 말하는 반면 팅커벨은 굉장히 힘있고 유쾌하게 말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잠자는 숲속의 공주 오로라도 만나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공주님들 정말 다 키크고 얼굴이 작아서 저 같은 일반인이 그 옆에 서있을 때 사진이 잘 나오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또 목도리는 왜 저렇게 풀어헤치고 사진을 찍은건지 모르겠네요.





마지막으로 사진 찍은 신데렐레! 공주님과 사진찍기는 뭐랄까, 공주님 인생샷에 저라는 오점을 남기는 기분이랄까요? 공주님들이 사진 찍고 나면 가볍게 포옹해주는데 허리쪽이 딱딱한게 코르셋을 하고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거 보니까 또 안타깝기도 하고...ㅠㅠ 


공주님과 사진 찍기는 정말 좋은 추억이지만 제가 잘 나오는 것은 포기해야할 것 같아요. 저같이 다 큰 애들보다는 애기들이 같이 찍으면 정말 예쁜 사진이 나올 것 같네요^^ 물론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같은 친구들도 출몰하니, 디즈니랜드 도착 하시자마자 캐릭터들 출몰 지역과 시간 잘 확인하셔서 기념 사진 한 장씩 찍어가시기를 바래요.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안녕~




↓하트 눌러주시면 제가 좋아합니다. 히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