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뇽 여러분 줄라이입니당



2박 3일이지만 홍콩 새벽 도착 새벽 출발이라

약간~ 무리하면 직장인 및 학생분들도

주말을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일정이랍니다.


저도 아침에 한국도착해서 오후 1시에 알바갔어요...

피곤해죽는줄


홍콩 여행 후기 & 홍콩 여행 일정!


새벽 도착이라 조촐한 일정표



어두컴컴한 새벽의 홍콩공항

12시 반에 비행기 착륙!



입국심사하고 나와서 바로 공항 내에 있는 세븐일레븐을 들립니다.



편의점에서 토이스토리 장난감 팔아...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샀는데 다음에 홍콩가면 사올거예우ㅠㅠㅠ


그나저나 누가 새벽에 도착하면 공항 세븐일레븐에서

옥토퍼스 카드 살 수 있다고 했는데

없다네염...


나중에 알아보니 입국층말고 출국층 세븐일레븐 가면 살 수 있다고도 하는데

암튼 저는 못사고ㅠㅠ 버스 탈 잔돈 만드려고 초콜릿 사서 나왔어요



버스 정류장 위치를 확인해줍니다

대부분 저기서 오른쪽 라인은 침사추이&센트럴행

왼쪽 라인은 추엔완 행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왼쪽은 한산~합니다



눈누난나


왼쪽라인 맨 끝에서 N31 타는 곳 발견!


홍콩은 워낙 대중교통이 잘 되어있는 나라라서

웬만한 곳은 택시 안타고 버스+지하철 조합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야간에도 야간버스가 다니구요.

번호 앞에 N붙은거는 나이트 버스입니다.



승차감 더럽게 구려요

뭔 길은 이렇게 구불구불한지...

버스가 드리프트 할 때마다 내 위장도 뒤틀리는 느낌



N31번 버스를 타고 서추엔완 역에서 내렸습니다.


홍콩 야간버스는 거리에 따라서 요금이 달라지더라구요?

낮에는 버스를 안타서 잘 모르겠네염


근데 나는 표지판에 써있던 33홍콩달러 손에 꼭 쥐고 있다가 내릴때 내고나옴...

33홍콩달러는 종점까지 갈 때의 가격이었는데^.ㅜ 호구입니당



새벽에 체크인 할 숙소는 추엔완의 캠퍼스 홍콩이라는 숙소입니다.


서추엔완 역에서 택시타면 5분!

근데 버스에서 멀미를 너무 심하게 했어서... 그냥 공항에서부터 택시탈걸 하고 후회ㅠ

공항에서 택시타면 30분이라는데 거의 1시간 넘게 걸린듯ㅠㅠㅠ



▶캠퍼스 홍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을 클릭


24시간 체크인 가능한 이곳...

빠르게 체크인 했으나 바보같이 문을 못열어서 다시 카운터 갔더니

카드 거꾸로 꽂는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바보입니다 바보


새벽비행에 폭풍 멀미에 너무 힘들어서 바로 꿈나라갔습니다

새벽도착이라 첫날은 한게 없네염

금방 다음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안뇽!


다음편 보기:

2018/03/12 - [홍콩] - [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후기 1편! 놀이기구 소개! 혼자 떠나는 밤도깨비 여행 일정 Day2



~블로그 티스토리로 옮기면서 구글 블로그에서 가져온 글~

*이 포스팅은 2017년 9월 기준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