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홍콩에서 잘 쓰다 온 홍콩 지하철 노선 어플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 트램은 안탔지만 트램 노선도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추천해 드릴 어플은 이 어플입니다. 홍콩  MTR 에서 만든 어플도 있던데 이상학게 평점이 낮고, 이 어플이 평점이 더 높더라구요.ㅎㅎ





아무튼 딱 보면 아시겠지만 역 이름 한글로 나와서 너무 편한합니다. 한자를 알지 못해도, 읽짐 못해도 괜찮습니다. 아무 문제 없습니다. 한자 잘 모르는 저한테는 너무나도 단비같은 어플이었어요.





역을 클릭하면 역 이름을 한자로도 볼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도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다만 따로 "센트럴 역에서 추엔완 역까지 가기 위해서는 어디에서 어디로 갈아타야합니다." 와 같은 길찾기 정보는 제공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저는 한국에서도 잠깐 한눈팔면 지하철을 거꾸로 타는 사람이기 때문에, 수시로 제가 맞는 방향으로 가고있는지 이 어플로 체크하며 다녔답니다.


어디서 환승해야하는지는 구글맵에 역이름 찍어서 체크했어요! 근데 환승역도 지도보면 한 눈에 들어와서 굳이 구글맵 없어도 역 잘 찾아갈 수 있어요.


오늘 게시물은 여기서 끝낼게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