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홍콩 딤섬 맛집인 팀호완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홍콩여행을 갔으면 딤섬 하나 정도는 먹어줘야죠?

그렇지 않습니까? 예! 그렇습니다!








이얍 지도 받으십시오!

근데 구글맵 별점 왜이래요? 왜 점수가 2.3점밖에 되지 않는것이죠?

허허 원래 유명한 집은 말이 많은 법!

쩝 맛있었는데 말이죠





이것은 baked bun with bbq pork

아니 동생이 자꾸 이거 시킨다길래, 이 빵쪼가리가 뭔데 이걸시키냐고 뜯어말렸습니다만...

극구 먹겠다고 시키자고 해서 시켰는데 맛있네요ㅎ

빵 안에 돼지고기 비비큐가 들어있는데(맞겠죠 뭐...?)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맛있어! 맛있어!

역시 여행은 좋습니다. 덤으로 홍콩 여행도 정말 좋군요.

먹을것이 가득한 여행 역시 사랑합니다.

하나 시키면 세 개 나오니 에피타이저로 동생이랑 사이좋게 한개 반 씩 먹어주고요ㅎ





전체샷 한번 찍어줍니다

저희가 시킨 음식은 앞에서 소개한 baked bun with bbq pork가 일단 있습니다.

그리고 딤섬은 두 종류 시켰는데요,

steamed pork 랑 steamed fresh shrimp 딤섬 두 종류를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 딤섬이랑 새우딤섬이죠.

그리고 steamed rice roll도 하나 주문했어요.

이건 한국에 없는 음식이라서 뭐라고 소개를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흠...





자 여기 맛있는 돼지고기딤섬 나왔습니다.

돼지고기 딤섬 하나 더시켰어요ㅋㅋㅋㅋㅋ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저 딤섬 바구니 뜨거우니 조심합시다!

바구니가 맞나요? 분명히 정식 명칭이 있을텐데 뭔지 모르겠네요





딤섬 속을 예쁘게 갈라 보여드리고싶었지만 실패했다고 합니다.

동생이 젓가락질을 영 못하네요ㅎ

그래도 맛은 보장합니다..


아, 사람은 좀 많았어요.

일부러 밥 시간 피해서 애매하게 4시쯤 갔는데도 줄서있더라구요?

그래도 밥시간 아니라서 그런지 30분만에 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여기 이것은 새우딤섬입니다!

새우딤섬이랑 고기딤섬 둘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민하다가 새우 대신 고기 딤섬을 추가하기로 결정을 하긴 했지만요.ㅎㅎ





새우딤섬 안에는 탱글탱글한 새우 한마리가 안에 들어있어요!

탱글탱글한 새우가 씸히면서 맛난 국물이 흘러나오는 그 맛이란...!

하 또먹고싶다... 배고파요

뜨거우니 조심하셔야돼요ㅎㅎ 아무 생각 없이 입에 넣었다간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특히 딤섬 안에서 흘러나오는 국물이 정말 뜨거워요.

조심하세요!





냠냠쩝쩝 이것은 라이스 롤 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기대한 바와는 맛이 많이 달랐습니다.

속에 든 것이 뭔지 모를정도로 라이스 롤의 맛이 너무 강하더라구요.

라이스 롤의 맛은 밍밍하고 말랑한 무맛이라고 해야할까요?

흐음... 이것은 굳이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추천드리고싶지 않군요.





줄 서있으면 연필과 이런 주문서를 갖다줍니다.

줄 서서 열심히 네x버에 검색을 하며ㅋㅋㅋㅋㅋ

무엇이 맛있을지를 검색해서 먹고싶은 것들을 체크해주면 됩니다.

저의 추천은 고기딤섬입니다. ^.^

영어도 있기 때문에 그럭저럭 읽을만해요.





고기만두 하나 더 추가하기 전 가격이라는 것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홍콩은 차 가격 다 받는건 알고 계시나요?

식당마다 다르지만 1인당 차1잔씩 돈을 받는답니다.

홍콩이 또 워낙 차가 맛있어서 전 즐겨마셨습니다만, 별로 드시고 싶으시지 않으시다면 따로 말을 하면 찻값을 빼준다고 하기도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이상 홍콩 딤섬 맛짐 팀호완 후기였습니다!

다들 맛있는 홍콩 여행 하세요~


*이 포스팅은 2017년 12월 기준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