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 줄라이입니다. 이번은 국민대 근처에 맛있는 떡볶이 집이 있다고 해서 기대 안하고 갔다왔는데 진짜 맛있어서 깜짝 놀란 떡볶이집 후기입니다.
가게 이름은 전설의 사발떡볶이인데 왠지 간판은 초 라고 되어있습니다. 미스테리... 땡초의 초가 아니냐는 둥 전에 있던 가게 바뀌면서 간판은 안바꾼게 아니냐는 둥 많은 의견을 나누어보았지만 진실은 미궁속에.



떡볶이 3인분에 계란 3개에 오뎅 2인분이 9000원! 혜자혜자합니다. 국민대의 명물은 내부순환로라고 할 만큼(...) 정말 대학가답지 않은 대학가를 가진 국민대지만(대학가인데 놀거, 먹을거 참 없다는 뜻) 간혹 이렇게 서울이 아닌 듯 혜자스러운 가게가 있습니다.



지인들에 의히면 사발떡볶이는 영업하는 날이 좀 마음대로라고 합니다. 안열려있는 날도 많다고 하네요.



낡은 만화책이 수북




저희 사람이 6명이라^^ 좀 많이 시켜봤습니다. 큰사발 두개에 한사발 주먹밥 한개에 우동사리 두개(큰 사발에 하나씩), 오뎅튀김 네개. 합이 3만원, 6으로 나누면 인당 단돈 오.천.원^^



사이다 서비스주심ㅋㅋㅋㅋㅋ작은것도 아니고 큰 페트병으로. 사장님 싸랑합니다.



단무지랑 물, 수저, 앞접시, 컵 다 셀프~



ㅋㅋㅋㅋㄱ미친ㅋㅋㅋㅋ야 오뎅튀김 4인분 시키자고 한 애 누구야 내가 2인분만 시키자고했잖아ㅋㅋㅋㅋㅋㅋ
오뎅튀김 원래 떡볶이에 올려주는데 저기에 다 안올라가서 옆에 사발에 나머지 담아주심ㅋㅋㅋㅋㅋ
참고로 저거 큰사발1개+오뎅튀김2인분. 옆에 안찍은 쟁반이 하나가 더 있단 얘기^^



요것입니다. 주먹밥도있음. 6명이서 먹으니까 배 터질듯 배불렀음.ㅎ 그리고 짱맛있어요ㅜㅜ 오뎅튀김도 살짝 달달하니 튀겨서 맛나고 떡볶이도 제가 좋아하는 옛날 국물떡볶이ㅜㅜ 하 이런 맛집이 내부순환로의 그늘 아래 숨어있을줄이야...


 
오뎅튀김 수북한 떡볶이를 끝으로^^ 오늘은 여기까지!
담에 만나효 안녕~~

추천 게시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