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엄마랑 아빠랑 동생이랑 제주 몬트락 한티점에 고기먹으러 왔어욤.


메뉴판 먼저 보여드립니다. 저희는 어멍세트 하나 시켰어요. 네명이 먹기 양이 딱입니다. 어휴 배불러. 저 지금 이거 다먹고 식당에 앉아서 쓰는중ㅎ


메뉴판 참고해주시고~~


제주도에서 온 고기 판다고 제주도 맥주도 같이 팝니다. 전 안먹어봤음ㅋ


메뉴판 보는 새에 뭔가 많아졌습니다. 젓갈과 와사비 소금 등등 많은 소스가 있어서 취향껏 골라드실 수 있습니다.


꼬기고기~~ 아스파라거스도 썰어주십니다. 아스파라거스 맛남.


지글지글 노릇노릇 고기 구워지는 중. 고기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두툼한 고기 세 덩이 나오는데 양이 좀 적어보이더라구요. 근데 막상 먹으면 안적음ㅋㅋㅋㅋㅋㅋ 고기 두께가 있어서 생각보다 배불러요.


냠냠쩝쩝... 저 파랑 뭐랑 고기랑 소스랑 해먹으면 맛있음. 뭐가 뭔지는 고기빼고 제대로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갈비살이 제일 부드럽고 맛났어요. 크크


후식으로는 냉면! 하 진짜 맛있음. 면이 초록색인데 뭐 암튼 그거는 안중요하고 냉면이 맛있다는게 중요합니다.


고기국수. 고기국수도 맛있었습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전 냉면쪽이 더ㅎ 고기국수에 고기가 두 점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ㅜㅜ 흑흑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추천게시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