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 있는 24시간 베트남 음식점, 에머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애머이 강남점은 신분당선 강남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큰 볼 안에 모든 것을 넣어주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내부 전경입니다. 매장 안은 꽤 넓은편입니다. 오늘 따라 사진이 왜이렇게 다 날라갔는지^^; 종업원 분들은 모두 베트남분이신 것 같습니다. 다만 한국말은 잘하시니 너무 걱정 마세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분짜와 양지쌀국수,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고수는 들어가지 않은 채로 요리되어 나오니 고수를 못드시는 분들도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고수나 다른 소스가 필요하면 직원분께 따로 말씀드리면 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은 따뜻한 차입니다.

그리고 왠지 찌그러진 채로 테이블에 도착한 사이다 한 캔...

짠! 분짜가 먼저 나왔습니다.

분짜는 소스랑 튀김, 면, 야채가 같이 나오는 요리로 소스에 세 개를 잘 찍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는 요리입니다. 제가 베트남 여행가서 베트남 음식을 정말 맛있게 먹고 왔는데, 에머이가 베트남 음식을 가장 그대로 잘 살린 체인점인 것 같아요.

챱챱 이렇게 소스를 잘 묻혀 앞접시에 덜어서 먹므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나온 양지 쌀국수!

에머이의 양지쌀국수는 한국에서 더 유명한 다른 쌀국수 전문점들과는 맛이 좀 다르달까요. 맨 앞에 포가 들어가는 유명한 체인점들은 쌀국수를 조금 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량? 한 느낌이라면, 에머이는 조금 더 현지 그대로의 맛을 가져온 느낌입니다. 달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랄까요?

저는 고수를 좋아하기 때문에,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고수를 따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고수를 이렇게 쌀국수에 넣어먹으면 정말 현지 그대로의 쌀국수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24시간이니 애매~한 시간에 들리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예를들면 술 다 먹고 첫 차 기다릴 때?ㅋㅋㅋㅋㅋㅋㅋ 강남역 바로 옆이라 접근성도 좋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하틀르 눌러주시면 제가 좋아합니다!!

추천 게시글

한강 즉석 라면 먹고 여의도 한강공원 나들이!

압구정 저렴한 맛집, 퓨전 짬뽕 뽕글탱글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칵테일 집 Four lounge 포라운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