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 폐업했답니다...ㅠ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홍대의 혜자로운 스시 맛집 유정상 초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초밥은 사실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축에 속하는 음식인데요, 유정상 초밥은 다른 초밥집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와 맛이 보장되는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요렇게 생긴 건물입니다. 내부 자리는 다소 협소한 편입니다. 안에 공간이 희한하게 생겼어요.



위치는 홍대 에이랜드 바로 옆입니다. 김덕후의 곱창조 곱창편의점 옆옆옆쯤에 있습니다.



점심 특선도 가성비가 참 좋은데요, 주말 점심에는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두명이라 별 망설임 없이 커플셋트를 주문했습니다. 초밥 2인분에 삼만원입니다. 1인당 만워천원정도예요! 가격 정말 괜찮지않나요?



메인 메뉴인 생선회와 초밥이 나오기 전에 주시는 에피타이저입니다. 콘샐러드와 락교는 반찬이고 우동과 죽이 메인 에피타이저(?)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여기 죽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에이 죽이 어떻게 맛있어?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드셔보시면 알거예요. 아 죽이 진짜 맛있네. ㅎㅎ 마음같아서는 죽 한그릇 더 먹고싶지만, 초밥과 생선회가 들어갈 자리를 충분히 남겨놓기 위해 아쉬운선에서 멈췄습니다.



셋트에 나오는 튀김입니다. 고구마튀김이랑 새우튀김을 하나씩 먹어주면 되겠습니다. 튀김은 양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ㅎ 메인은 튀김이 아니니 스킵합시다.



내부 전경입니다.



짜잔~ 기다리는 동안 생선 회가 먼저나왔습니다!!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랄까요. 게다가 양이 아쉽지도 않습니다. 두 명이서 먹으면 딱이에요.



ㅋㅋㅋ그리고 도착한 초밥! 생선회랑 사진 같이 찍고싶어서 생선회 티 안나게 야금야금 먹고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양이 줄어든 콘샐러드와 생선회가 미묘하게 몇 개 없어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대 유정상 초밥은 제가 홍대에서 스시 먹고 싶을 때 거의 100% 확률로 방문하는 곳 입니다. 양, 가격, 맛이 삼박자로 착해서 굳이 다른 곳을 갈 이유가 없달까요...? 만약 제가 홍대에서 다른 초밥집을 간다면 그건 아마 블로그에 포스팅할 소재가 떨어져서일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또 유정상 초밥은 마음에 드는게 와사비가 따로나와요~ 초밥에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와사비를 취향껏 직접 양맞춰 넣어서 먹을 수 있어요! 이게 정말 사소한 것 같지만 또 은근히 중요합니다... 저만 그런가요?



초밥 먹고 더 먹고 싶을 때는 단품으로 추가해서 먹으면 좋습니다. 한번은 연어가 미친듯이 먹고싶어서 연어초밥만 몇 개 추가해서 먹은적이 있었네요. 히히. 저는 여기서 웨이팅을 해본 기억이 한 번도 없기는 한데, 가게가 워낙 작은편이라 주말 저녁에 가면 기다려야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어쩐지 저는 점심쯔음에 방문을 많이 해서...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만나요~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좋아합니다.

추천 게시글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혜자로운 연어 전문점, 연어롭다

여의도 한강공원 밤도깨비 야시장 나들이!

강남역 24시간 맛집, 베트남 현지의 맛을 잘 살린 에머이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