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의 분위기 있는 술집 청춘예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건데요, 각종 종류의 칵테일과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서 데이트코스로도 딱인 곳입니다.


청춘예찬은 제가 진짜 자주가는 집이에요. 뭐 딱히 단골까지는 아니지만, 대여섯번은 방문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성신여대에서 술먹을때는 주로 청춘예찬을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청춘예찬은 옆으로는 다소 좁고 위로 높은 건물이라서 1층,2층,3층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 3층에 앉았는데 3층 처음와봤어요. 1,2층이 꽉 차야만 3층으로 안내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2층은 3층과 비슷한 분위기입니다. 1층은 창문이 열려있고, 조금 더 어둡고 칵테일을 제조하는 칵테일 바에 앉을 수 있다는 정도의 차이가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1층보다 2,3층을 더 좋아해요.


너무 밝지 않은 조명과 앵두전구,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이 예쁜 곳입니다. 그래서 성신여대 데이트코스로 강추!



메뉴판의 일부입니다. 막상 메뉴판을 찍으려니 어두워서 잘 안나오네요. 자고로 분위기란 어둠에서 나오는 법이죠...^^


저는 와인과 모둠 치즈를 주문했습니다. 와인은 베네치아 로망스를 주문해봤어요. 달달하면서 포도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와인이었습니다. 달달한 와인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다. 가격도 한 병 33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아요. 어차피 저는 비싼 와인 먹어도 그 차이를 모릅니다.ㅎ


혹시 다른 달달한 와인을 찾으신다면 모건 데이비드라는 와인도 괜찮습니다. 가격은 베네치아 로망스보다 저렴한 28000원이에요. 베네치아 로망스랑 비슷하게 달달한 맛이지만 베네치아 로망스가 더 포도향과 맛이 강하달까요?



와인 안주로 딱인 모둠치즈는 15000원 입니다. 제법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치즈를 야금야금 먹으면서 와인을 같이 마시면 정말 좋습니다. 제일 왼쪽에 있는 고구마 같이 생긴 치즈는 짠치즈, 세 조각 있는 조각치즈는 단 치즈, 과자가 꽂혀있는 치즈는 크림치즈입니다. 빨간 소가 그려져있는 치즈는 아시는 분은 아실 큐브치즈예요. 다 맛있답니다.


청춘예찬은 칵테일도 맛있습니다. 과일이 들어간 칵테일류는 꽃과 과일로 예쁘게 장식해서 나온답니다. 다만, 과일이 들어간 칵테일류는 신 맛이 다소 강한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위 사진은 저번에 방문했을 때 마신 칵테일을 찍은 사진이에요. 아마 섹시마일드라는 칵테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너무 크게 나와서 자르느라 사이즈가 작아진 것 양해부탁드릴게요. 헷

이상 성신여대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술집, 와인도 있는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 청춘예찬이었습니다!


추천 게시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