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저렴 맛집, 뽕글탱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뽕글탱글은 많이 알려진 프랜차이즈인 니뽕내뽕, 뽕신이랑 비슷한 퓨전 짬뽕집이에요. 다만 약간 인테리어에 신경을 덜 쓴듯한 느낌이랄까요...?

뽕글탱글은 퓨전 짬뽕 말고 피자도 팝니다. 엄청 매운 불짬뽕도 판다고 하는데, 제가 워낙 매운걸 못 먹다 보니 이거는 시도를 해보지 못했네요. 저도 매운거 잘 먹고 싶습니다...

솔직히 가게 내부는 그냥 동네 김밥천국이랑 비슷합니다. 분위기 이런건 없으니 참고하세요. 간단하게 저렴하고 맛있는 퓨전짬뽕 먹고싶을 때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평일 저녁 7시 되기 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메뉴입니다. 피자도 팔지만 저희는 피자는 안먹고 짬뽕만 세개ㅋㅋㅋㅋ시켜서 먹었습니다. 좀 많이 배가 고팠었기 때문에... 짬뽕이랑 크림짬뽕 먼저 주문해서 순삭한다음에 토마토크림 하나 더 추가했어요.


지금 피자는 고르곤졸라랑 고구마피자만 되네요. 전체적으로 만원이 넘는 메뉴가 없고, 세트도 있습니다.

짜잔~ 먼저 주문한 짬뽕이랑 크림짬뽕입니다. 홍합이 잔뜩 들어가있습니다.

짬뽕은 깔끔한 맛입니다.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으며 순한 편이네요. 크림짬뽕이랑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여기는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공기밥도 주는데, 공기밥이랑 말아먹으면 그렇게 꿀맛입니다.

그리고 크림짬뽕! 개인적으로 저희가 먹은 세 개의 메뉴 중 크림 짬뽕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살짝 묽고 밍밍한가 싶은 느낌이었지만 오히려 그래서 계속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솔직히 저는 한 입 먹을 때만 맛있고 세 입 먹으면 느끼해서 못 먹는 것보다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부담없는 이런 맛이 백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굶주린 자들이 짬뽕과 크림 짬뽕을 해치우고 추가 주문한 토마토 크림짬뽕... 솔직히 이 친구는 약간 애매했습니다. 토마토 맛도 아니고 크림 맛도 아닌게...허허 토마토랑 크림 맛이 잘 섞이지 못한 것 같은 느낌이었달까요? 그냥 크림 짬뽕이 제일 맛있습니다.

공기밥에 짬뽕 국물 말아먹는중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국물이 없어진 크림짬뽕. 계속 먹고 국물까지 싹 먹어 치워도 안느끼한 크림짬뽕 너무 좋습니다. ㅠㅠ 압구정에 분위기는 없어도 되지만 저렴한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추천게시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