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sj7000, 일명 짭프로 구입 후기&화질

줄라이21 2018. 3. 25. 2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 액션캠 후기를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쓰고있는 액션캠은 sj7000, 일명 짭프로라고 불리는 모델입니다. 가격은 5만원으로 정말 정말 저렴하고 부담이 없는 가격입니다. 목걸이 케이스+ 32기가 유심+ 여분 배터리 + 배터리 충전기까지 약 7만 8천원정도에 구입했습니다. 경제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약 13만원정도 더 추가하셔서 소니 액션캠을 구매하시는게 나을거예요.^.^ 소니 액션캠도 악세사리 추가하면 20만원을 훌쩍 넘어버리려나요?






뭐...5만원이니 애초에 큰 기대는 하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가격에 비해 기능은 괜찮은 편입니다. 흔히 말하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지요. 대부분의 액션캠이 그러하듯이 방수 케이스가 있어서 수중에서 촬영이 가능하며,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편하고, 악세사리들을 구매하면 헬멧이나 기타등등 어딘가에 매달 수도 있지요.





저는 목걸이 케이스를 샀는데, 좋더라구요. 편합니다. 워낙 저가 제품이라 렌즈 커버가 따로 없는데, 목걸이 케이스에 이렇게 달려있으니 렌즈 상할 걱정은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와이파이가 되는 제품도 있었는데, 제 제품은 따로 와이파이는 지원되지 않는 제품이예요. 수중 촬영은 잘 되지만 빛이 충분하지 않은 환경에서는 차라리 핸드폰으로 찍는 것이 낫습니다. 야간 촬영은 잘 안되더라구요.



[괌] 인피니티 풀이 너무 예쁜 괌 리프 & 올리브 스파 리조트



위 동영상은 노을 질 때 쯤 찍은 영상이예요. 확실히 어두우니까 노이즈가 많이 낀 것 보이시죠? 참고로 sj7000 이 모델은 촬영 모드가 광각모드밖에 없습니다. 넓게 굴곡있는 영상밖에 촬영이 안 되니 참고해주세요.





수중촬영 영상입니다. 5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 화질은 깨끗한 편인 것 같아요. 물 속에서는 아무리 방수팩에 핸드폰을 넣는다고 해도 촬영이 힘든 것이 사실이니까요. 방수팩 안에 김 차서 뿌옇게 나오는 것 생각하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sj7000을 사용해 괌에서 찍은 수중 사진들을 더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8/03/11 - [해외여행/괌] - 괌 여행의 꽃, 괌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동영상이 잘 올라갈지 모르겠네요. 원본도 화질이 썩 고화질은 아니지만, 업로드 된 것 보고 너무 깨지는 것 같으면 다시 업로드를 해야겠어요.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칠게요. 안녕!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