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태국

딸랏 롯빠이2 가는 법!

줄라이21 2019. 3. 24. 2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먼저 딸랏 롯빠이 2 가는 법 포스팅을 할게요. 막상 가니 사람 많고 복잡하고 내리자마자 이런 저런 음식 파는 노점이 있어서 은근 헤메게 되더라구요... 그냥 내가 길을 못 찾는 거일수도 있고.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는 사람이 5명이라 그랩 이용해서 역 근처에 내렸습니다.




오실 때 알아둘 장소는 딱 세 곳입니다. 가장 가까운 지하쳘 역인 Thailand Cultural Centre, 그 근처에 있는 큰 쇼핑몰인 에스플라나드 랏차다, 그리고 목적지인 딸랏롯빠이 2.

지하철 타고 오시는 분들은Thailand Cultural Centre에 내리면 되겠고, 택시등등 이용하시는 분들은 에스플라나드 랏차다 이야기 하시는게 더 좋겠네요.



에스플라나드 랏차다(Esplanade Cineplex Ratchada) 구글맵도 첨부합니다.

딸랏 롯빠이2 가면 화장실이 유료라니 여기 화장실을 미리 들리라는 얘기도 있었고, 여기 정문으로 들어가서 쭉 가다보면 주차장이 나오는데 거기서 오른쪽으로 꺾으라는 얘기도 있었습니다. 근데 저희가 여기를 거의 밤 11시에 갔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 안열었음...

에스플라나드 랏차다가 문을 안열었을때!!!!

쇼핑몰 왼쪽에 길이 나있습니다. 그 길로 가시면 사람들이 다 안쪽으로 들어가고 있어요. 그 대열에 합류해서 걷다보면 안쪽에 반짝반짝 불빛이 보입니다. 거기입니다.




거기 길 위쪽에 이런 깃발?이 있습니다. 딸랏 롯빠이가 이제는 휴일 없이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이것도 참고해주세요! 제일 유명한 야시장인 짜뚜짝시장이 주말시장이라 거기 못들르시는 분들이 오시기 좋은 것 같아요.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곳이라 바가지같은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짜뚜짝은 못가봤지만 여기도 물건, 음식 종류 많고 다양했고, 음식점이랑 펍도 있었어요! 여기가 술값은 좀 비싸다니 참고하세요. 현지인도 관광객도 많이 오니 우리나라로치면 한강 밤도깨비 야시장 같은 곳인가봅니다. 거기보다는 볼거 살거 훨씬 많습니다.


태국 쇼핑리스트~ 태국 쇼핑 후기!

태국 방콕 BTS 나나역 분위기 좋은 술집, 라이브 바 ZANZI BAR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