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반포 한강공원에서 치킨 먹은 후기, 푸라닭 먹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프라닭인줄 알았는데 푸라닭이었네요. 다들 눈치 채셨겠지만.. 푸라닭은 명품 브랜드인 프라다를 패러디 한 것 이에요. 특히 패키지가 남다른데요, 비닐 봉투가 아니라 이런 크다란 파우치에 담겨서 옵니다. 나중에 신발 주머니로 쓰기 딱 좋습니다.



저희가 치킨을 무덥고 습한 한강공원에서 한시간을 넘게 기다렸더니^^ 좀 많이 허기가 져서 오늘의 사진은 유난히 참 안예쁩니다 여러모로...^^ 이해해주세영ㅎㅎ

저희가 주문한건 블랙알리오에 반하다라는 세트인데요, 간장&갈릭 치킨인 블랙알리오 한마리랑 기본 후라이드인 푸라닭치킨 반마리랑 콜라 1.25L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아, 여기에 사이드로 어니언링도 추가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둘이 먹기 많아서 남은거 집에 들고갔습니다ㅎ



급하게 찍느라 종이 호일이 덜 열렸지만... 그 사이로 윤기가 흐르는 간장 소스가 보이는 블랙알리오 치킨입니다.



이 고급스러운 보석함같이 만드려고 한 것 같은 상자에는 귀여운 어니언링이 들어있습니다.



어니언링 까꿍! 모두가 흔하게 알고 있는 그 어니언링의 맛입니다.



치킨무ㅋ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아니 이건 왜 또 이렇게 초점이 나갔대? 풋고추마요네즈 소스였던가? 아무튼 마요네즈에 살짝 고추들어가 있는 맛인데 이거 완전 맛있더라구요. 안맵습니다.



냠냠 치킨~ 푸라닭입니다. 저는 패키지에 신경을 많이 썼길래 겉만 화려하고 맛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맛있었습니다!!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특히 블랙알리오가 제 입맛에 맞았네요. 약간 아쉬웠던건 살짝 퍽퍽했달까요?ㅠㅠ 제가 또 닭고기의 퍽퍽한 식감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보는 재미도 있고 한 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여기까지 푸라닭 후기였습니다! 냠냠쩝쩝

추천 게시글

반포 한강공원, 세빛둥둥섬 나들이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푸드트럭! 여의도 한강 공원 맛보기

한강 즉석 라면 먹고 여의도 한강공원 나들이!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