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이염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하또하또 패디핏 사서 붙여본거 한 번 후기 써보려고해요. 위 사진에서 내가 지금 손톱에 붙이고 있는거는 요술공주핑크인가 핑크 요술공주인가 그거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저거 사봤는데 괜찮은거같아서 인터넷으로 4개 더 삼ㅎㅎ 근데 이건 제품에 제품 이름이 안써있엌ㅋㅋㅋㅋㅋㅋ 찾아서 써드릴게여

젤 왼쪽부터

청록색 패디핏: 보헤미안썸머

4개중 유일한 네일핏(페디아님):  트리플 톤다운

분홍색이랑 파랑색 섞인거: 럭셔리바캉스

수박이랑 파인애플: 쥬시 스파클링



그리고 요건 네일핏인데 젤 큰 엄지손톱용 엄지발톱에 하나 붙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술공주핑크인가 그렇습니다. 사이트 가도 안나옴. 시즌 세일 끝나고 이제 안파나...? 그냥 내가 못찾은건가



손톱 인증샷 찍을 때 보니까 다 이런거 하나씩 들구 찍길래...^^ 근데 뭔가 어정쩡하다. 저거보다 좀 얇은걸 들고 찍어야되는데... 무튼.

붙이고 한 일주일 살짝 넘은 것 같은데 별 문제 없이 잘 붙어있습니다. 근데 왼손 둘째손가락은 뭐 잘못붙였는지 붙이자마자 떨어지고 또 붙이고나서 샤워하는데 또 떨어져서 걍 안붙임. 사진에 손은 오른손입니다. 아무튼 나머지 손가락들에는 일주일 넘게 잘 붙어있음.

주변에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니까 이거 오래 붙이고있으면 스티커라서 끝에 까맣게 때가 낀다고 하던데 전 그런거 없었습니다. 근데 패디는 알바갈 때 까만 양말 몇 번 신었더니 끝에 살짝 까매지긴 하더라구요ㅠ 근데 내가 유심히 들여다봐야 겨우 보이지 웬만해서는 안보임. 결론은 때끼는건 전 크게 못느꼈습니다.



네일핏(혹은패디핏)사면 하나씩 들어있는 (누가 봐도 저렴하고 성능 기대하고 싶지 않은) 네일파일. 아담하고 저렴한만큼 (원가는 모르지만 분명 저렴할것임) 잘 안드는 것 같지만...ㅎ 그냥 그럭저럭 쓸만은 합니다. 집에 쓰던 좋은 네일 파일 있으면 그거 쓰시는게 속 편하실겁니다. 아니면 이 참에 새로 사시는것도ㅋ 전 귀찮아서 걍 이걸로 함.



클로즈업



손톱은 아직 요술공주핑크인가 그게 잘 붙어있으니 발톱을 새로 해보도록 합시다. 사실 발톱에도 요술공주핑크 잘 붙어있긴 했는데ㅋㅋㅋㅋㅋ 네일용이라 엄지에만 붙여놔서 싹 새로 해주기로 함.


뭘 먼저 할까 고민하다가 아직 더울 때 붙일만한 쥬시스파클링을 붙여보기로... 얜 더울 때 붙여야 할 것 같이 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ㅎ 내 발은 못났지만 뭐 못났으니 이런거라도 붙여줘야죠. 그리고 발 좀 못생기면 어떰ㅋ 참고로 큐티클제거 이런거 안하고 걍 붙임. 발에 큐티클 셀프로 제거하다가는 목빠질듯. 원래 발은 큐티클 제거 안하나? 잘 모르겠지만 암튼 뭐...



ㅋㅋㅋㅋㅋㅋ다붙였음ㅎ 스마일 수박 옆에 바로 할라 그랬는데ㅠㅠ 스마일 입이 짤려서 실패했습니다. 스마일 세 개 밖에 안들어있는데 흑흑 맴찢



내 발톱은 열갠데 열 두개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왼쪽 두번째 발가락 실패한것ㅠㅠ 슬푸당... 암튼 뭐 발톱 붙여놓으면 들여볼때마다 귀여워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기분전환에 좋습니다. 데싱디바같은 인조손톱도 있긴 한데 전 인조손톱은 불편해서 못붙이겠더라구여... 그래서 네일 스티커를 선호합니다. 데싱디바도 요즘은 네일 스티커 나오는 것 같긴 한데 아직은 디자인이 안다양하더라구요. 나중에 맘에드는거 나오면 붙여봐야징

인조손톱도 손톱 기르는것도 불편해서 싫지만ㅋ 가끔 이런거 붙이고 싶을 때가 생깁니다. 머 이거 처음사봤는데 괜찮네여. 주변 사람들 여론은 네일 스티커 하나에 이 가격이면 좀 비싸다고 하던데 그래도 샵에 가는것보단 싸니까 이만하면 되지 않나 싶은게 저의 생각...

암튼 오늘은 여기까지! 하트를 눌러주면 제가 하트하트하지롱~

추천 게시글

생리컵 후기 - 메룰라 컵 Merula cup

건대 마카롱! 필링 가득한 뚱카롱 파는 만나서 반가워 (nice meeting you)

문래 예쁜 카페, 술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공간 올드문래 Old Mullae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