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홍콩

홍콩 vic호텔 후기!

줄라이21 2018. 12. 18. 13:30
반응형


여러분 하이염~ 오늘은 홍콩 VIC 오 더 하버 호텔 후기를 쪄볼거예영~ 제가 방문한건 2018년 12월 초입니다. 쩝... 이 때 체크인 할 때 어쩐지 뭐 프로모션 중이라 560 홍콩달러만 내면 룸을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왜 그런가 했더니...



뷰가 공사판이더라구요...^^ 에라이 뭐 이제와서 바꾸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여기서 지냄ㅎㅎ 어쩐지 업그레이드 하면 이전 룸이랑 뭐가 다르냐 물어보는데 업그레이드하면 다른 건물이 안보이는 하버 뷰라고 하더라구요? 아니 왜 업그레이드 안하면 보이는 그 건물이 공사중인 건물이라고는 말 안해주는뎈ㅋㅋㅋㅋㅋㅋ그게 중요하잖아... 뭐 아무튼 그나마 다행인게 소음같은건 없었어요.




그리고 각 창문마다 자동 블라인드가 있는데, 저 쪽 창문 블라인드 내리면 아주 감쪽같이 안보입니다. 눈에만 안보이면 됐죠 뭐 그쵸? 저쪽 창문 블라인드 내리고 침대에 누우면 아주 감쪽같습니다. 예쁜 홍콩의 야경만 보임. 호텔에서 보이는 야경을 안찍었네 에휴 바보



짠~ 냉장고 안에 있는 음료는 공짜입니다. 역시 5성호텔^^ 저 밀크티 맛있습니다. 냠냠쩝쩝



화장실입니다. 제가 여기 방은 포스팅 할 생각이 아니었어서 사진이 영 부실하네요~ 아직도 초보 블로거인가봅니다^^ㅎㅎ 서랍 열면 드라이기 있는데 코드가 아예 서랍 안으로 연결되어있어서 화장실 밖에서는 못 씁니다. 애머니티도 다 있구요. 5성 호텔이니까ㅎ



내가 제일 좋았던거.. 바디필로우 있음ㅎ

아 그리고 여기 호텔 특이한게 스마트폰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국제전화 무료고, 데이터 무료니까 나갈 때 막 들고 나가래요. 근데 내 핸드폰만 들고다니기도 귀찮은데 뭐 굳이 폰을 또 들고 나가야 되나 싶어서 전 처음에 구경만 좀 하고 안들고 다녔어요. 국제전화 한 번 해봤는데 음질 영 구려서 못쓰겠음. 그냥 와이파이 잡아서 보이스톡 하는게 낫습니다ㅎ



호텔에 있는 루프탑 바~ 좀 늦게 갔더니 야경이 잘 보이는 바깥쪽 자리는 당근 이미 만석^^ 뭐 아쉬운대로 안쪽에 앉아서 칵테일을 홀짝홀짝 합니다.



좀 달달한거 추천해달라고 해서 시켰어요. 레드 레이디랑 뭐 시크릿 칵테일? 그런거였어요. 무난무난 했습니다. 둘 다 딱 제 입맛은 아니었고 먹을 만 했음, 참고로 전 초딩입맛이라 칵테일도 단거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우유 들어간 류의 부드럽고 달달한거. 이거 좀 투 머치 인포메이션인가



헤헤 조식~



많은 빵들이 있지만... 당근 한국인은 밥심 아니겠습니까. 밥 내놔라!



시리얼도 있고...



과일도 있고...



햄도 있고...



치즈도 있고...



샐러드도 있고 그런데 이상한게 이게 다인거예요? 아니 뭐 5성 호텔이 조식이 이거밖에 없어? 하는데 옆에 사람 접시에 팬케이크 담아서 지나감.

?????????

알고보니까 저~~안쪽 공간에 메뉴가 더 있더라구요... 직원한테 안물어봤으면 울면서 빵쪼가리만 먹을 뻔



국수도 먹을 수 있어요~!!



요기 앞에 가서 국수 면 선택하고 그 외 토핑(??) 뭐 넣을건지 말하면 뚝딱 조리해서 건네주십니다. 뭐 말 잘 못하시면 말 할 필요도 없어요~ 손으로 가르키면서 디스~ 디스~ 하면 됩니다.



오믈렛도 만들어주십니다. 아 이걸 못먹어봤네. 아쉽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한 계란도 있습니다. 호텔 조식의 베이직인 스크램블 에그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딤섬! 이거는 저 이박 묵었는데 첫째날이랑 이튿날이랑 딤섬 종류가 다르더라구요? 아마 매일 매일 종류가 다르게 나오나봐요! 저 잎으로 싸진거 말고 가운데에 하얀거 먹었는데 맛있었음. 뭔진 모르겠지만 고기만두? 고기찐빵? 비슷한 맛...?

오늘은 여기까지! 뭐 호텔 VIC에 대해서 간단한 제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막 그렇게 나쁘거나 불편한건 없었는데 또 막 그렇게 좋았다거나 그런 것도 없었던 것 같아요. 홍콩 역까지 가는 셔틀이 있는 건 좋았던 것 같아요. 더불어서 오션파크 가는 지하철(South Island Line)을 탈 수 있는 Admiralty역에도 호텔 무료 셔틀이 서더라구요! 다만 거기는 사람들이 자주 내리는 역이 아니라 셔틀 타면서 거기 갈거라고 이야기 해야 합니다. 오션 파크 가실 계획 있으신분은 참고하세용!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추천 게시글

홍콩 vic호텔 무료 셔틀 버스 시간표

홍콩 공항에서 공항철도 타기! 홍콩역까지 24분~

홍콩역 팀호완 테이크아웃 후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