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고 소중한 나의 갤워치...

어느날 갑자기 안켜지길래 검색해봤더니 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해 벽돌(아무것도 안되는 상태)이 되는 증상이 있었단다.

서비스 센터 가서 메인보드를 교체해야하며 그러면 초기화가 된다더라. 그 초기화에는 갤워치 티머니도 포함이 되어있었다.

몰랐지 나는~~^^!!

메인보드 교체시 갤럭시 워치 티머니를 어떻게 환불받아야하는지... 정리한 글이 없어서 고생 좀 했기에 이 글을 쓴다.

티머니 고객센터에 카톡문의한 결과는 이러하다.

메인보드를 갈아끼면 새 티머니 카드를
발급 받은 것과 동일, 따라서
이전 잔액 연동이 되지 않음.


"티머니 갤럭시 워치 환불 신청서"
"수리 확인서"가 필요하다.


오키 접수~~^^
그리고 수리한 워치 받으러 갔을 때, 엔지니어분께 워치 티머니 환불 신청서 써주세요~ 라고 했다.

그랬더니 결과는...

그 서류가 아니었다고 한다...
또르륵... 삼성 서비스센터 직원분이 어떤 서류인지 잘
모를 가능성을 대비해

서비스 센터 가기 전,
티머니 고객센터에 연락해
"메인보드 교체로 인한 갤워치
티머니 환불 신청서"를
미리 받아 출력해 가져가자.

흑흑 이대로 수리기사님 서명 받으러 서비스센터 또 가야되나...? 하고 있었는데...

갤워치 티머니를 후불청구형으로
사용했다면 환불 받을 필요가 없다!

나라는 바보... 확인결과 나는 후불청구형을 쓰고있었다.
맨날 잔액이 자동으로 5만원 채워지길래 5만원 환불받아야 되는 줄 알았는데...

후불청구형인지 선불형인지 기억이 안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 확인 요청하면 된다.
홈페이지 로그인해서 직접 확인해보려 했는데 로그인이 안되더라...ㅎ

나의 갤워치 티머니 환불기는 여기까지.
이제 고장나지 말아라...!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