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대만식 버블티의 원조라는 한린 티룸에 갔던 후기를 쓸건데요, 여기 정말 찾기 힘들었어요... 아니 왜 아무도 어딨는지 몰라요? 첫번째 간 안내데스크는 이런데 없다고 하고 두 번째에서는 없는것 같은데.. 하다가 브로셔 찾더니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다가 또 물어보는데 그 분도 한참 생각하시다가 길 알려주심. 아직 안유명한지, 찾는 사람이 많이 없는지...


여러분은 헤메지 말라고 주소 찍어왔습니다. 여기 가실 분들은 요 위에 이미지 보고 여기 가고싶다고 말하면 될거예요! HABOUR CITY, gateway arcadem level 2, shop 2602



메뉴판! 저희는 black milk tea with fresh milk 랑 tie guan yin milk tea에 버블 추가해 먹었어요~! 버블은 5 홍콩다럴 추가됩니다. 블랙밀크티는 한국에서도 흔하게 먹을 수 있는 일반적인 밀크 티 맛이고, tie guan yin 은 뒷맛이 조금더 향이 센 밀크 티 맛이었어요!



여기가 뷰가 참 예쁘거든요... 그걸 안찍은 나는 바보^^ 하버뷰입니다. 특히 밤에 오면 아주 분위기가 좋을 것 같네요. 전 바로 마사지 받으러 가느라 테이크아웃이었어요.ㅎㅎ



가격은 33홍콩달러에 버블 추가 해서 인당 38 홍콩다럴 나왔습니다! 냠냠 맛있어요.

근데 솔직히 말하면 홍콩가서 꼭 먹어야 할 홍콩만의 특색있는 맛은 아니예요~ 뭐 요즘 버블티야 우리나라에도 공차나 아마스빈 등등 많으니까요! 하지만 마침 하버시티를 갔는데 좀 앉아서 차를 한 잔 하는 여유를 가지고싶다. 근데 그 카페가 뷰가 좋으면 좋겠다! 하시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 또 만나요~

추천 게시글

홍콩 디저트 허유산 망고주스! 허유산 방문기

성신여대 공차대신 아마스빈! 맛있는 성신여대 버블티 가게

홍콩 공항 호흥키 방문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