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줄라이입니다. 전 지금 강아지랑 가족 여행 중입니다. 여기는 홍성에 있는 애견펜션 도기 더 스테이입니다. 도기 플래닛 더 스테이인가요?
Dogi planet the stay






푸디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이 정말 예쁘게 잘 나왔네요.


이렇게 펜션 주변에 펜스가 쳐져있어서 안심하고 강아지 뛰어놀게 내버려둘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지금 비수기라그런지 다른 사람도 다른 개들도 별로 없고, 여기서 키우는 것 같은 개만 두 마리 있었어요.



저희 들어가니까 두마리는 펜션주인분이 다른곳으로 데려가셨습니다!



펜션 내부도 모던하고 깨끗하게 잘 되어있어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강아지랑 놀 수 있는 수영장도 있습니다. 수영장 물은 미리 말씀 드려놓으면 시간 맞춰서 물 채워주시네요. 겨울이라 따뜻한 물을 받아주셨는데, 물이 따뜻한 정도가 아니라 뜨겁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오래도록 식을때까지 따뜻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강아지용 튜브도 미리 말씀드리면 준비해주십니다. 헤헤 귀여워...



주방 스튜디오같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강아지 물그릇, 밥그릇,사람 물그릇,  밥그릇 다 구비되어있어요~


화장실 탐색하는 강아지 사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강아지 씻기는 곳도 따로 있어요! 강아지 펜션은 처음와보는데 개친화적이네요.


개털 드라이어도 있습니다. 개털 드라이어는 너무 없어보이나요? 강아지 드라이어라고 합시다. 사람 머리털 말릴 때도 좋습니다. 제가 사고싶어져서 가격도 찾아봤습니다.




여기 펜션 인테리어 넘나 좋아요.



마당이 있어서 신난 강아지입니다.


요렇게 바베큐도 해먹을 수 있어요. 냐미냐미


아침에는 예쁜 바구니에 조식 배달이 왔어요! 여기 미적감각이 넘나 뛰어난 것 같습니다.


바구니 안에는 맛난게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4인분 조식이예요!

도기 더 스테이에서 강아지랑 잘 놀다가 갔어요~ 멍멍이가 마당에서 이렇게 뛰놀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데, 강아지가 호강하고 가네요.

비수기라 사람이 저희밖에 없었어서 더 맘껏 놀다가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뿅!

*이 포스팅은 2018년 2월 기준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