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강남 세브란스 병원 근처에 위치한 예쁘고 강아지도 데려갈 수 있는 카페 고트레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위치는 역삼동이지만 도곡동과도 굉장히 가깝습니다!



고트레의 외관입니다. 카페&샵이라고 되어있어서 1층은 카페, 2층은 샵으로 운영 되는 것 같습니다만... 저는 강아지를 데려가서 2층을 못찍었네요.ㅎ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 모두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이거는 네이버에서 캡쳐해서 가져온건데 상관없겠죠?ㅎ 샵은 밤 8시까지만 운영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야외도 굉장히 잘 꾸며져있습니다. 애견 동반 가능이긴 한데 저희집 강아지는 좀 뭐랄까... 이중인격이라^^... 사람을 보고 짖을때는 짖고 안짖을 때는 안짖어서 저는 밖에 앉았습니다. 근데 요즘 같은 날씨에는 에어컨 빵빵한 실내가 좋기는 하죠. 저 밖에 앉아있으니까 카페 사장님이 눈치 안보고 강아지 데려와도 괜찮다고 말씀해주셨어요ㅠㅠ 울 댕댕이도 이쁘다고 해주심. 딱 봐도 너무 좋으신분... 사장님 번창하세요.



저기 길쭉한 벤치에는 고리가 있는데 아마 강아지 목줄을 잠깐 걸어놓는 용도인 것 같아요. 사진에 제 손가락 찍힌거는 못보신걸로 해주실거죠?



인테리어 용품을 포함한 각종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파는 곳 답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감각적입니다.



저는 시원한 레몬에이드를 시켜서 마셨습니다! 레몬 둥둥ㅎ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인위적인 맛 없이 새콤달콤해서 시원하게 먹기 딱 좋았답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강아지 데리고 가기 좋은 카페 강남구 역삼동 카페 고트레였습니다.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좋아합니다♥


추천 게시글

밥도 술도 먹기 좋은 압구정 맛집, 가로수길 이자까야 와라쿠

강남역 24시간 맛집, 베트남 현지의 맛을 잘 살린 에머이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칵테일 집 Four lounge 포라운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