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홍대입구역 3건출구로 나가면 바로 있는 베트남식당, 베트남이랑 방문기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3번출구 나가자마자 있는 익숙한 청록색건물... 보기는 자주 봤는데 가보기는 처음이네요.


옆에 코인노래방도 있습니다. 저기 노래방은 자주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도 예쁘고 베트남스럽게? 장식되어있습니다. 뭐 인스타에 업로드할 사진 찍을만큼 예쁜건 아니고ㅋㅋㅋㅋ그냥 적당히 장식되어있어요.


베트남이랑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분짜, 양지 쌀국수, 차돌 쌀국수, 비빔국수 이렇게 네 개의 메뉴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면서 내부 전경 한 컷 더ㅎ


엄청 작은 미니스푼입니다. 귀여워라ㅎ


까꿍(뭔지모름)


맞은편에 앉은 친구들 엎드리라고 하고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저 사실 여기 오면서 기대 1도 안했거든요... 날씨 덥고 힘들어서 그냥 앉아서 배나 채울생각이었는데 쌀국수 개맛있어요; 기대 0이었어서 더 놀람ㅋㅋㅋㅋ 엄청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ㅎㅎ위치가 너무 역세권이라(?) 맛은 기대 안했달까... 진정한 맛집은 왠지 골목에 숨어있을 것 같지 않나요?ㅎ


굉장히 베트남스러운 물티슈입니다. 여기 직원분들도 베트남분들이신 것 같더라구요. 근데 한국말 잘하십니다.


비빔국수! 근데 저 쌀국수 너무 맛있어서 쌀국수먹느라 이거 한입밖에 안먹음ㅜ 맛이 기억 안나요ㅋㅋㅋㅋㅋㅋ아무튼 중요한건 쌀국수가 개존맛탱이라는겁니다.


분짜는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쩝. 맛 없는건 아닌데 특출나게 맛있지도 않아요. 쌀국수 드세요 여러분ㅎ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읽어줘서 고마워오. 하트 눌러주세요 히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