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홍대의 혼밥하기 좋고 저렴하기도 한 일본식 라멘 맛집 이찌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밤에 찍었더니 별로 안예쁘게 나왔네요. 이찌멘은 홍대 에이랜드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



홍대 이찌멘은 무인주문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있는 기계를 통해 식권을 먼저 구매하고 자리를 잡고 앉아 직원분께 식권을 드리면 된답니다. 카드 현금 둘다 가능해요~ 하긴 요즘 같은 시대에 카드 안받으면 장사 힘들죠.



홍대 이찌멘의 영업시간은 월~토 11:00~22:00, 일요일은 11:00 ~ 21:30이니 참고해주세용! 브레이크 타임도 있네요. 15:00 ~ 16:30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합니다. 근데 저 여기 쿠폰 있는거 지금 포스팅 쓰면서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여기 진짜 많이 왔는데; 맨날 둘이 와서 쿠폰 진작 받았으면 벌써1 회 식사권 두 번은 받았을듯...ㅠㅠ



제가 여기 있는거 거의 다 먹어봤는데 이찌멘 세트가 제일 맛있어요.ㅎ 솔직히 덮밥류는 그냥 그렇고 냉모밀은 많이 달아서 계속 먹기 힘들더라구요. 이찌멘이 맛집인것은 이찌멘 먹을때만 한정~^^... 이찌멘에 오면 이찌멘을 먹읍시다. 이찌멘 세트 하나 8,000원! 저렴한편이죠??



공석 표지판도 있는데 뭐 사실 본적은 없구요 그냥 돌아다니면서 공석 있나 확인하고 바로 앉습니다.



좌석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혼밥하시는 분들이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칸막이도 설치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이찌멘 세트 하나에 고로케세트, 반숙계란, 새우튀김ㅋㅋㅋㅋㅋㅋ 사실 밥 먹었는데 양이 모자라서 2차(?)온거라 이치멘 하나에 뭘 이것저것 많이 시켰습니다.



이찌멘 세트를 주문하셨다면 저걸 작성해주셔야해요. 뭐 번거로운거는 아니고 맛이랑 밥이랑 뭐 반찬 뭐 선택할지 정도...? 전 매운걸 못먹어서 항상 순한맛입니다.ㅎ 표준은 살짝 매콤한 정도예요~ 그렇게 매운 맛은 아닌데 매운거 심하게 못먹는 저는 좀 먹기 힘들더라구요.



그렇게 이찌멘 세트가 나왔습니다! 이찌멘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그런 라멘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에요. 해물이 많이 들어간 시원한 해물라멘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근데 이게 참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방문합니다.



이상 여기까지! 혼밥하기 좋은 홍대 맛집 이찌멘이었습니다~

추천 게시글

홍대 가성비 좋은 초밥집! 홍대 맛집 유정상 초밥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혜자로운 연어 전문점, 연어롭다

대관령 양떼목장-정동진-안목항 당일치기 국내여행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