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맛있는 이자까야 와라쿠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정확히는 신사와 압구정 사이 가로수길에 위치해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약간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만, 자리가 협소한편입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게 속 편할 것 같네요.



사실 시원한 냉우동 먹고싶어서 인터넷 대충 검색해서 왔는데, 우동은 안한지 5년이 됐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샤브우동나베를 시켰는데 엄청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우동집인줄알고왔지만ㅋㅋㅋㅋㅋ원래 이자까야입니다. 그리고 꼬치 전문점인것같더라구요? 꼬치 전문점이라 꼬치를 추가로 시킬까 고민했는데 저흰 오늘 밥을 먹으러 온거라서ㅎ 꼬치는 다음에 술 마시러 오면 그 때 시켜보키로 했습니다.



주방이 보이는 구조입니다. 오픈 주방이라고 하나요 이런걸? 꼬치 굽는게 보입니다. 저는 재가 눈처럼 내리는 것도 봤습니다.



가게 안을 장식한 피규어들이 인상적이네요. 이자까야답게 분위기있는 곳입니다. 데이트나 소개팅으로도 추천해드리고싶군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예약을 하고 많이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먼저 주문한 샤브우동나베가 나왔습니다. 면은 테이블에서 냄비 안에 넣어줍니다. 면을 나베 안에 넣는 장면을 찍어줬어야하는데 쩝... 고기와 야채는 물이 끓으면 넣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급한 성질을 못이기고 끓기도 전에 막 넣어버립니다. ㅋ 뭐 고기만 끓고 나서 넣으면 되는거겠죠?



주방에서는 열심히 꼬치를 굽고 계십니다. 다음번엔 꼭 와서 꼬치를 먹어볼 것입니다. 다음에 재방문하면 후기 또 쓸게요! 재방문 의사 엄청있음. 여기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사실 샤브샤브가 맛없기 힘든 음식이죠. 근데 그만큼 특출나게 맛있기도 힘든 음식입니다. 근데 여기 샤브샤브는 정말 맛있어요.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육수가 담백하고 깔끔합니다. 나중에 시킨 소보로동도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메뉴 두 개 밖에 안시켰지만, 음식이 전반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 굉장히 맛있어서 꼬치도 꼭 먹어보고싶습니다.



이렇게 앞접시에 덜어먹으면 개꿀맛탱ㅎㅎ



꼬치를 클로즈업 해봤습니다.



짠 소보로동입니다.



계란이 숨어있어요. 소보로동도 한 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들어가는 맛이예요.ㅎㅎ 계란이 감칠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 같달까요? 너무 맛있어요ㅠㅠ흑흑 압구정 강추 맛집입니다...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블루리본 서베이에도 몇년째 올라갔나봐요. 뭐 좋은 것 같아서 찍어봤습니다.ㅋ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압구정의 다른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와라쿠의 옆옆옆집에 있는 칵테일바 포라운지도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클릭!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칵테일 집 Four lounge 포라운지

그럼 여러분 안녕~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좋아합니다.

추천 게시글

압구정 신사 이자까야 와라쿠 재방문기

압구정 저렴한 맛집, 퓨전 짬뽕 뽕글탱글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혜자로운 연어 전문점, 연어롭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