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홍대 만화카페 놀숲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소개한다니까 되게 지인이 홍보하는 것 같은데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실방문기입니다.


홍대 놀숲은 에이랜드 바로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찾아가기 정말 쉬워요~


이용요금입니다. 별 부담 없이 음료 안하고 시간제로만 이용도 가능합니다. 밤 열시부터 아침 열시까지는 단 돈 만원이네요ㅎ


나름 블로거라 이런것도 찍어봤습니다.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아침 6시입니다. 아침 6시면 첫차 기다리기 딱이죠?ㅋㅋㅋㅋ


나름 먹을 것도 많습니다. 나 여기서 초코바나나와플 먹었는데 왜 사진 안찍었냐ㅜ


굴방도 있고 3층에는 텐트도 있더라구요? 텐트 있는건 이거 사진찍을때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제조음료랑 와플, 베이글 말고 과자랑 일반 음료수 파는건 계산하고 나올 때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누워서 뒹굴거리기 딱입니다. 바닥도 쿠션이라 낮잠자기 좋아요. 전 사실 만화카페오면 만화보는 것 보다 낮잠자는걸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마블, DC 만화책이랑 보드게임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여기가 웃긴게 아래층이 난타공연장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꾸구구구궁소리남


ps4도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이번에는 스킵하기로...


티비보는데도있고


피씨존도있는데 하나는 데탑 하나는 노트북ㅋㅋㅋㅋㅋ흠 이 애매한 조합 뭐죠... 피씨존에 빈 좌석도 있던데 거기들도 랜선은 있어서 개인 노트북 갖고오기도 괜찮아보였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홍대 이색데이트, 혹은 첫차 기다리기에 딱 좋은ㅋㅋㅋㅋ 놀숲이었습니당~

추천게시글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