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뇽하세요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건대에 마카롱 집 만나서 반가워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평소같이 지도를 첨부하려는데 가게 이름으로 지도가 안나와서 인스타 보니까 8월 4일 오픈했대요ㅋㅋㅋㅋ(포스팅 작성하는 오늘 2018년 8월 8일)
여기 친구 생일선물로 마카롱 주려고 샀다가 친구한테 한 입 얻어먹어보니까 맛있어서ㅎ 마카롱 사온 친구 따라옴


대부분의 마카롱집이 그러하듯이 매일매일 라인업이 다릅니다. 라인업은 인스타에서 제일 빠르고 손쉽게 보실 수  있어요.


헉 마카롱 시식ㅎ 모든 맛이 다 있는건 아닙니다.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죠^^ 웨딩 임페리얼 맛있어서 시식 후 구매 결정ㅎ 물론 이것만 산거는 아닙니다.




저는 블루베리치즈, 순수우유, 앙버터, 웨딩 임페리얼을 구매했어요! 가격도 다 큼직하게 쓰여있어서 좋습니다.


매장 내 의자도 있긴 한데 매장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서 드시고 가기에는 불편할수도?


저도 포장! 아이스팩도 돈 받던데 얼마지 긁적 그렇게 비싸진 않았던 것 같아요. 요즘은 날이 더워서ㅜㅜ 마카랑 귀하게 집까지 모셔가려면 아이스팩이 필수인 것 같아요.


내 귀요미 마카롱들♡ 저는 다람쥐처럼 애껴먹는 스타일입니다.ㅎ




마카롱 하나 먹으면서 가는 친구. 마카롱이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그렇게 찰떡궁합이라네요. 전 커피를 잘 안먹어서...


마카롱들 찰칵♡


뚱뚱한 마카롱^^ 순수우유맛입니다. 많이 안달고, 굉장히 담백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개맛있엉.


뚱뚱ㅎ 딴거는 아직 안먹은것도 있는데 다 맛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치즈 들어간 마카롱을 좋아해서 블루베리 치즈도 맛있더라구요ㅜㅜ 앙버터도 맛있음ㅜㅜㅜ    사실 다맛있어요ㅎ 조만간 여기도 줄 서서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여기

주소는 화양동 33-29 입니다.


추천 게시글

성신여대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버킷리스트

문래 예쁜 카페, 술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공간 올드문래 Old Mullae

연남동 예쁜 카페 일더하기이분의일! 케이크 맛있는 홍대 카페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