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 딱 두 번째로 했던 방탈출인 동시에 최악의 방탈출인 홍대 덤앤더머의 휴가중.


만족스러운 인테리어

최악의 방탈출로 기억에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홍대 덤앤더머를 뛰어넘는 인테리어를 가진 방은 아직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방 6개 해봄) 허접한 구석을 찾기 힘들 정도로 디테일과 스토리를 잘 살린 방들은 인상적이었네요.


다소 불친절하고 억지스러운 문제

가이드가 충분하지 않아 억지스럽다고 느낀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때문에 초보자분들께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숙련자분들은 그럭저럭 경험이 많으니 감으로 풀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최악의 직원들, 최악의 하루

장치오류가 있었으나, 개무시당했습니다. 비밀유지서약서 쓸 때 이게 두 번째 방탈출이라고 적어서 만만하게 본걸까요? 응대가 엉망진창이어서 기분 나빴네요. 장치를 작동해야 등장해야 하는 단서가 처음부터 있었습니다. 인터폰으로 문의했더니 아니라고, 방금 장치 작동시켜서 그런거라고 박박 우기는 직원1과 장치 오류 있었다니까 "아 그러셨어요?" 한마디만 하고 지 할말 계속 하던 직원2. 적어도 cctv 돌려서 사실 확인을 하는 성의는 보여줘야하지 않나요? 프리미엄 테마라면서 돈도 더 받아놓고 응대는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방린이라서 찍소리도 못하고 "방탈출 카페는 원래 다 이런식인가보다"하고 나온게 후회스럽습니다. 덤앤더머측에 항의메일도 보냈는데 생각해보니까 인터폰 받았던 직원이 혼자 옷이 달랐던게 사장인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패기롭게 어려운 테마에 도전한 방린이 둘 조합이라 많이 못깼습니다. 이런 짜증나는 일만 없었다면 아마 나중에 한번 더 방문했을 것만 같았는데, 이거고 저거고 열받아서 다시는 방문 안 할 계획입니다.

이런 후기 써봤자 제가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갈 사람은 여전히 갈테고 거기는 장사도 잘 되겠죠~

장치 오류가 없었다면 저도 큰 불만은 없었을텐데, 아니, 장치 오류 있었어도 응대만 성의껏 해줬으면 큰 불만은 없었을텐데요. 제 후기를 보시는 분들 중에 (홍대점이 아니라도) 덤앤더머를 방문하시려는 분이 계신다면 이것만은 염두에 두셨으면 좋겠네요. 장치 오류가 생기면 사과는 커녕 개무시당해서 하루종일 기분 잡칠 수 있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