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에 있는 가성비 좋은 인도 커리집 베나레스 방문기를 포스팅해보려고해요!


베나레스는 성신여대 2번출구로 나가서 쭉 가다보면 다이소 옆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입구는 건물 오른쪽 골믁에 있어요.


베나레스에서는 오늘의 커리가 있습니다. 각 요일마다 지정된 커리가 단돈 6500원입니다. 또 1인 1메뉴를 시킬 시 커리가 무한리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파격적이지 않나요?


각 요일 별 오늘의 커리는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 다른 파격적인 점이 있다면 밥이 무료...! 히엑. 다른 커리집에서는 돈내고 주문해야하는 밥이 여기서는 공짜!


신메뉴도 나왔다고합니다. 저희는 오늘 이건 안먹어서 패스~


메뉴판이 엄청 큽니다.ㅋㅋㅋㅋㅋㅋㅋ


보기 편하시라고^^ 나눠서 찍어왔습니다.


저희는 버터난, 갈릭난, 요거트랏씨, 팔락파니르, 램 코르마를 주문했습니다.


내부는 이정도 크기입니다.


짠!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왼쪽에 있는 커리가 시금치가 들어간 커리인 팔락파니르, 오른쪽에 있는 노란 카레가 양고기와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가 달달한 램 코르마입니다.


팔락파니르는 가장 기본적인 커리이면서 모든 커리 가게들이 다 맛이 다른 커리입니다. 여기 팔락파니르는 살짝 씁쓸하면서 인도향신료 맛이 살짝 나고, 마늘 향이 강합니다. 램코르마는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면서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8월 15일에는 이런 행사도 한다고 합니다.  2018년 기준이에요^^


난 2개와 커리 2개를 먹으니 배가 불렀지만... 1인 1커리를 주문하면 랜덤 커리가 공짜니 안먹을수가 없죠^^ 셀프로 밥을 퍼왔습니다. 인도식 노란 밥이군요.


그렇게해서 두근두근 나온 랜덤카레! 치킨티카마살라 라는 카레입니다. 살짝 매콤한데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이거는 밥이랑 궁합이 너무 좋아서ㅋㅋㅋㅋ 토마토 베이스고 맛이 자극적입니다. 리얼 밥도둑ㅋㅋㅋㅋㅋ 근데 이 전에 시킨 카레들, 특히 램코르마는 너무 순해서 이거랑 램코르마를 같이 주문하면 맛이 너무 묻힐 것 같아요.
인도 커리를 여기저기 많이 먹으러 다니는 사람으로써 여기는 솔직히 맛보다는 가성비 인도커리로 추천드리고싶어요! 1인 1메뉴 주문시 커리 리필과 밥 무한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추천 게시글

성신여대 맛집! 떡볶이 맛집, 튀김도 맛있는 옛날 떡볶이

성신여대 공차대신 아마스빈! 맛있는 성신여대 버블티 가게

성신여대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청춘예찬

서울 근교 나들이! 정자역 커리 입문으로 좋은 인도 카레 맛집, 카리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