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를 시작한지 한 달째의 수입을 한 번 공개해보려고합니다. 뭐 이거 공개해도 문제 없는거겠죠? 이제 막 애드센스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월 말에 났습니다. 6월 29일에 승인이 나서, 처음 이틀동안은 0,22달러, 1달러를 1000원이라고 계산했을 때 한화로 약 220원을 벌었네요. ㅎㅎ 그 후 7월 한 달은 15.18달러, 한화로 약 15,000원을 벌었습니다.

7월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직 소액이라 그런지 금액 널뛰기가 심한편입니다. 어느 날은 1달러 넘게 벌었다가 그 다음 날은 200원 버는 경우도 허다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수입이 점점 높아지기는 합니다. 월 초에 적게 버는 날은 70원씩 들어왔는데, 월 말쯤 되니 적게 버는 날도 최소 200원은 벌더라구요.



아직 애드센스 최소 출금액인 10만원에 달성하려면 좀 멀었지만, 초반 수익이 예상보다 잘 나와서 전 만족한답니다. 이 정도면 초반 치고 적은 편인지, 평균인지, 많은 편인지는 모르겠지만요.



방문자 수와 수익의 상관관계도 한 번 보시라고 7월 방문자 수도 첨부합니다. 티스토리 방문자 수 집계는 약간 오류가 있다고 알고있긴 하지만요...



한 달 동안 최소 1일 1포스팅, 시간이 날 때에는 2 개씩 포스팅을 했습니다. 월 초 하루 방문자 200명 초반에서 월말에는 300명 초반까지 상승했어요.



방문자 수와는 별개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집계한 페이지 뷰 수입니다. 페이지 뷰 수는, 예를들어 조회수가 200인데 200명이 모두 제 블로그에서 2개 이상의 페이지(포스팅 및 게시글 목록)을 보았다면 페이지 뷰는 400이 되는 것이에요. 한 달 페이지 뷰 만명 정도에 수익이 15,000원 정도 나는군요. 들리는 말에 의하면(?) 한 달 방문자가 약 만명 정도 되어야 블로그로 먹고살 수 있다고 하니 대강 이정도가 평균적인 수치인 것 같습니다.

별 대단한 정보는 없지만, 애드센스를 막 시작하신 블로거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여기까지 줄라이였습니다!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하트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