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내 사랑스러운 신상템 로지텍G G533, 7.1채널 무선 게이밍 헤드셋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일단 무척 이게 마음에 들어서 제가 몹시 들뜨고 감동먹은 상태라는 것을 알아주세요. ㅎㅎ 생일선물로 받았어요^^ 헤헤 너무좋다



본체 위에 쌓인 먼지는 못 본걸로 해주이소... 지금 중요한 것은 그게 아니니! 이것은 아직 포장을 뜯지 않은 (웬만하면 뜯지 않을 생각인) 무선 이어폰 블루투스 연결 usb입니다. 이게 명칭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사실 전 이렇게 좋은 헤드셋 처음 사봐서ㅠㅠ

다나와에서 게임용 데스크탑 맞출 때 한 2만원 하는 제일 싼 7.1채널 헤드셋 사서 쓰고있었는데, 유선이 생각보다 걸리적거리고 저렴한거라 그런지 오래 쓰면 귀 눌려서 아프고 그러더라구요. 전 원래 헤드폰 오래 쓰면 귀가 눌러서 아픈 줄 알았습니다. 근데 아니더라구요. 이것은 리얼 신세계... 무선인데도 끊김없고 엄청 잘들려요. 귀도 진짜 1도 안눌려서 오래 써도 귀 안아프고 선도 없어서 게임하면서 라면 먹기 한결 편해졌습니다. 하 너무좋아



짠 마이크입니다. 마이크를 저렇게 올린 상태에서는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는 중이고, 빨간 불이 들어와있어요!



마이크를 내리면 삐로롱 소리가 나면서 빨간불이 사라지고 마이크가 인식되기 시작합니다. 진짜 신세계. 돈이란 좋은 것이구나... 난 세상에 이런 헤드셋이 존재하는지도 몰랐어



이것은 헤드폰의 뒷면입니다. 전원을 켠 상태라서 초록불이 들어와있습니다. 아, 충전식이에요. 마이크로 5핀을 이용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 배터리 잔량은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아직 잘 모르겠어요. 쓴지 얼마 안돼서ㅎ



바보 같은 나... 전원도 안켜고 어 usb 꽂았는데 왜 안들리지 하고있었습니다. 전원 키면 몹시 잘들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컴퓨터 말고 헤드폰 자체에서도 불륨 조절이 가능한데요, 헤드셋에 있는 볼륨 다이얼을 돌리면 모니터에도 볼륨이 현재 몇인지 볼 수 있는 작은 창이 뜹니다. 그리고 볼륨 조절할때마다. 띡띡 소리도 납니다. 하 비싼 헤드셋은 이런 기능도 있군...



내 머리에 맞게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한 유연란 음....접합부? 입니다.



그리고 머리에는 머리 눌려서 아픈 일이 없도록 해주는 폭신폭신한 쿠션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근데 헤드폰에 머리가 눌려서 아픈 적은 없었어요. 항상 귀가 눌려서 아팠지...



그리고 충전기ㅎㅎ 마이크로 5핀입니다!!

그래서 오늘의 결론은 로지텍G G533 개좋음 자금이 충분하시다면 사세요. 귀도 안눌리고 소리도 잘들리고 무선이라 개편함. 역시 돈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ㅎㅎ 여러분 안녕~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좋아합니다ㅎ

추천 게시글

밥도 술도 먹기 좋은 압구정 맛집, 가로수길 이자까야 와라쿠

괌 여행의 꽃, 괌 액티비티 돌핀크루즈

sj7000, 일명 짭프로 구입 후기&화질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