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뇽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내 사랑 공차의 포도 신메뉴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을 먹었어요. 크크

김비서에 한창 출연중이신 박서준님... 아 이게 아니고 이번 신메뉴는 포도 요거트 크러쉬, 포도 쥬얼리 밀크티,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 이렇게 나왔어요.

7월 31일까지 스탬프 3개 적립해준답니다. 개이득ㅋ

이 전 신메뉴인 딸기랑 망고도 엄청 맛있게먹었습니다. 공차 너는 더럽...The Love...♡

포도 쥬얼리 밀크티링 포도 그린티 스파클링 사이에서 한참 고민하다가 날이 너무 더우니 탄산이 땡겨서ㅋㅋㅋㅋ

섞으면 이런 색! 어느 하나 튀는 맛 없이 포도맛이랑 녹차맛이 잘 섞여서 먹기 좋았습니다. 다만 당도 70으로 했는데도 생각보다 달지 않더라구요? 달지 않은 음료 선호하시는분들께 추천! 그리고 화이트펄 추가했는데 신의 한수였습니다.ㅋㅋㅋㅋㅋ 달지 않은 음료라 펄 없었으면 좀 심심할뻔했네요! 다음에는 꼭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먹어보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트를 눌러주시면 제가 하트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