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선호텔 뷔페 콘스탄스에 왔습니다.
호텔 뷔페에 올 때마다 기록을 남겨서 나중에 비교해봐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이번이 첫 호텔 뷔페 포스팅이네요.
한 달 전에 왔으면 인당 2만원 싸게 먹는건데^^
암것도 모르고 가격 인상되자마자 와버렸다...ㅎ (23년 5월 말 방문)

뷰는 시티뷰.
아파트가 주를 이루긴 하지만 높은층에 위치해서 뻥 뚫린 시야가 시원하니 좋다.
일단 앉으면 인원수에 맞춰서 딤섬을 주는데... 사진은 없고;ㅎ
나는 맛났는데 일행은 영 취향이 아니라고 했다.

각설하고 이제 먹어보자.
양갈비가 맛있대서 첫접시로 먹었다. 맛있다.
양갈비에 민트젤리 찍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
다들 맛있다는데에는 이유가 있다. 
 

살치살, 안심스테이크와 전복구이, 그리고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을 아스파라거스구이 등도 준비되어있다.
갠적으로 안심은 원래 선호하지 않아 잘 모르겠고 (기름 많은 부위 좋아함)
살치살도 잘 구워져서 맛있게 먹었다!

랍스터가 없는대신 대하구이가 있다.
잘 구워지고 양념도 간도 적당하니 랍스터가 없는 게 아쉽지 않다.
대하구이도 맛있다.

크리스피 포크밸리는 이름 그대로 위쪽 부분의 식감이 크리스피하다.
다만 내가 먹은 부분이 유난히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엄청 기름지고 느끼하다.
보쌈 고기 같은 느낌?

그래서 생각나는 김치. 실제로 판매하기도 하는 조선호텔 김치다. 맛있다.

내 입맛에는 그냥 그랬는데 일행이 엄청 맛있다고 6조각이나 먹은 은대구.
애초에 나는 생선을 크게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다.
생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먹어볼 것!!

모든 메뉴를 다 찍어오지는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콘스탄스가 생선요리를 주력으로 밀고나가는 것 같았다.
생선요리를 좋아한다면 수 많은 호텔 뷔페들 중 콘스탄스를 방문하는 걸 고려해봄직하다.

초딩입맛인 나는 탕수육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말해뭐해 탕수육에 실패는 없다.

원래는 칠리새우가 있었다고 했던 것 같은데 칠리새우가 없어지고 들어온듯한 칠리크랩.
나는 배불러서 못 먹었지만 일행이 아주 맛있어했다.

콘스탄스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음식은 천혜향 카프리제.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에 먹으면 입 안이 정화되는 듯 하면서 입맛이 도는,
달달하면서 깔끔한 맛.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기억에 남는지 모르겠다.

그 외에 콘스탄스가 강세인 부분은 해산물 코너, 그리고 튀김인데...
사진을 안 찍었다^^ 미쳐버려^^
먹느라 바빴지 뭐야;;ㅎ...

대충 기억나는 건 멍게, 도톰한 새우튀김, 모둠튀김, 가리비... 정도?
갔다온지 한 일주일정도 지났다고 고새 기억이 가물가물.
 그런고로 바로 디저트로 건너뜁니다.

때가 되면(?) 인원수에 맞춰서 테이블로 갖다주는 마카롱.
저 핑크색은 의외로 딸기맛이 아니라... 장미맛^^;;
한입 베어물자마자 입안가득 퍼지는 장미향기가 화장품맛같달까...
솔직히 초큼(많이) 당혹스러운 맛이었다.
한입먹고 더 못 먹었다...

비이싼 호텔 뷔페에서 먹는 멜론은 역시 당도가 보장되어있습니다. 냠냠굳

콘스탄스에서 아쉬웠던 점을 꼽으라면... 케이크입니다. ㅠㅠ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랑 레드벨벳 케이크, 티라미수를 츄라이 했는데...

요즘 뭐 카페만 가도 케이크가 되게 잘 나오다보니까...
생크림 케이크는 평범... 보다도 조금 아쉬운?ㅠㅠ 레드벨벳 케이크도 이게 뭔 맛인지 모르겠고...
티라미수도 요즘 잘 하는 집이 정말 많이있으니...
접근성이 좋은 디저트인만큼 비교도 많이 될 수 밖에 없는데 영 아쉽더라고요.
조각도 엄청 크게 썰어놔서... 강제로 많이 가져가야됨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이 귀여운 미니콘. 맛은 크림치즈? 슈크림? 진하고 진득한 맛이었고요.

요 딸기요거트 무스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벼우면서도 살짝 느끼한듯한 그 맛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jmt...
디저트 중에 가장 맛있는듯...
저는 녹차 아이스크림, 일행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녹차 아이스크림도 진하고 맛있는데 초콜릿 아이스크림 와 장난아닙니다.
웬만한 아이스크림 전문전 뺨치는 맛입니다.
아이스크림, 특히 초코 아이스크림! 꼭 츄라이 해보세요.
정리하자면, 회 보다는 생선요리, 해산물 요리를 주력으로 밀고나가는 듯 하며
양고기 등 바베큐류도 맛이 보장되어있다.
제과제빵 디저트쪽이 다소 아쉬웠지만 아이스크림이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맛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