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하이염 줄라이입니다. 오늘은 건대 인도식 좌식 칵테일 바 하늘물고기 방문 포스팅 할거예요. 여기 유명하죠? 가게 앞에 엑소 뮤직비디오 촬영지라고도 써있어요.



네 뭐 이렇게 생겼답니다.



지도 첨부! 건대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내부는 물이 흐릅니다. 졸졸졸... 굉장히 분위기 있고 어두컴컴합니다. 목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저희 말고 한 팀밖에 없었어요. 이렇게 물 주변에 2인석도 있고,



이렇게 좀 더 아늑한 안쪽 좌석도 있습니다.



사람 많을 때 들어갈 수 있는 조금 더 아늑한 굴(???)좌석도 있구요. 저희는 4명이었어요~~



2층 좌석도 있어요!



여기 이 조명은 원래 되어있는건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해놓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반짝반짝 분위기 있고 예쁩니다.




보시다시피 저희는 칵테일을 시켰고 괜찮았어요~ 무난무난! 기본 안주로 뻥튀기도 나와서 잘 먹었네요. 어두컴컴하니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로도 좋을 것 같고 연말 분위기 내는 데 아주 좋았어요! 잘 놀다 갔씁니다.



너무 어두워서 가격표는 잘 찍혔는지 모르겠어요 흠... 일단 칵테일이랑 사이드 디쉬 메뉴판만 찍어왔어요. 네이버에서는 새벽 2시까지 영업이라고 본 것 같은데 저희가 방문한 목요일 져녁은 새벽 1시에 닫더라구요 아쉽ㅠㅠ 더 놀라구 했는데 힝

아무튼 분위기 있고 (저희가 갔을 때에는 몇 팀 없어서) 조용한 건대 칵테일 술집 하늘물고기였습니다! 뿅!


추천 게시글

건대 마카롱! 필링 가득한 뚱카롱 파는 만나서 반가워 (nice meeting you)

건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생각나는 삐까뻔쩍한 3층 목조술집, 만만코코로

건대 파티룸 네모 방문 후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